양지은 허리 부상, 7일 스케줄 중단 [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로트 가수 양지은이 허리 부상으로 일주일 간 휴식에 돌입한다.
12일 양지은은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자신의 건강 상태를 전했다.
그는 "안녕하세요 지은이에요. 제가 지난 토요일 갑작스럽게 허리를 다쳐 입원을 하면서 일주일간의 일정이 전부 취소가 되었어요"라고 적었다.
제가 지난 토요일 갑작스럽게 허리를 다쳐 입원을 하면서 일주일 간의 일정이 전부 취소가 되었어요.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트로트 가수 양지은이 허리 부상으로 일주일 간 휴식에 돌입한다.
12일 양지은은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자신의 건강 상태를 전했다.
그는 "안녕하세요 지은이에요. 제가 지난 토요일 갑작스럽게 허리를 다쳐 입원을 하면서 일주일간의 일정이 전부 취소가 되었어요"라고 적었다.
양지은은 "병원에 있는 동안 약도 먹고, 치료도 잘 받아서 퇴원 후 지금은 많이 좋아졌어요. 팬 분들께서 걱정해 주신 덕분에 무사히 잘 회복한 것 같습니다. 걱정 끼쳐드려 죄송합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주 저의 공식 일정은 8.14 뮤지컬 서편제인데요. 14일 첫 공연까지 더 안정을 취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무대에서 만나 뵙도록 할게요"라며 "아프고나니 건강의 소중함을 뼈저리게 느꼈습니다. 팬 분들께서도 항상 건강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사랑합니다. 그리고 고맙습니다"라는 각오를 전달했다.
양지은은 TV조선 '미스트롯2'에서 우승을 차지한 진 출신의 트로트 가수다. 치과의사와 결혼해 1남 1녀를 뒀으며 KBS2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해 일상을 공개한 바 있다.
이하 양지은 입장 글 전문
안녕하세요 지은이에요.
제가 지난 토요일 갑작스럽게 허리를 다쳐 입원을 하면서 일주일 간의 일정이 전부 취소가 되었어요.
병원에 있는 동안 약도 먹고, 치료도 잘 받아서 퇴원 후 지금은 많이 좋아졌어요.
팬 분들께서 걱정해 주신 덕분에 무사히 잘 회복한 것 같습니다.
걱정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이번 주 저의 공식 일정은 8.14 뮤지컬 서편제인데요.
14일 첫 공연까지 더 안정을 취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무대에서 만나 뵙도록 할게요.
아프고 나니 건강의 소중함을 뼈저리게 느꼈습니다.
팬 분들께서도 항상 건강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사랑합니다. 그리고 고맙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DB]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구혜선, 새 남친 공개 "만남 3개월 째"
- 美 래퍼, SNS에 성관계 영상 올려 비난
- 송지아 사태, 왜 유독 Z세대가 분노했을까 [이슈&톡]
- 여배우 미투 인정한 영화감독, 부인하더니
- “5번째 부부 인연” 니콜라스 케이지, 日 여성과 결혼 [TD할리웃]
- 빌리프랩 측 "아일릿 매니저, 뉴진스 무시하라 한 적 없어…민희진도 영상 확인" [전문]
- 결국 노동청까지 나섰다, '민희진 성희롱 은폐 의혹' 진실 가려질까 [이슈&톡]
- 'K-배우 출연료 생태계 교란' 넷플릭스의 부메랑 엄살 [김지현 기자의 게슈탈트]
- 논란 자초한 '1박 2일', 결국 클립 삭제 [이슈&톡]
- 故 이선균에게도 잊힐 권리를 주세요 [29th BIF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