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쪽상담소' 현정화, 신체 나이 23세 "규칙적인 생활+반신욕 추천"
김한나 온라인기자 2022. 8. 12. 21:45
‘금쪽상담소’ 현정화가 신체나이 23세라 밝혔다.
12일 오후 방송된 채널A ‘금쪽상담소’에서는 탁구 레전드 현정화가 출연했다.
이날 박나래는 현정화를 보고 “상담실로 들어오는데 방부제 외모가”라고 감탄했다. 이어 그는 “제가 조금 알아봤는데 실제 나이는 54세고 신체 나이는 무려 23세라더라”라고 말해 깜짝 놀라게 했다.
현정화는 “약간 오해가 있다”라고 말했고 정형돈은 “제가 큰오빠네요”라고 말해 웃음 짓게 했다.
방부제 외모의 비결로 현정화는 “규칙적인 생활을 하는 거다. 항상 일어나는 시간이 정해져 있다. 6시~6시 반 사이에는 일어난다”라고 밝혔다.
출근 전 늘 반신욕을 한다고 말한 그는 오은영에게 추천했다.
정형돈은 현정화의 신체나이를 실험하기 위해 탁구 경기를 제안했다. 여유롭게 공을 주고받던 중 정형돈은 스매시로 현정화를 위협했다.
이어 에지 공격으로 2 대 0을 만든 정형돈에 현정화는 “저는 이기려고 하는 게 아니고”라며 공으로 그를 공격해 폭소케 했다.
아직 가슴 한쪽이 남았다는 정형돈에 현정화는 다시 공을 날렸고 그는 “저는 아직 한쪽 겨드랑이가 남았다”라고 받아쳤다.
한편 채널A ‘금쪽상담소’는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김한나 온라인기자 klavierk@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NCT 퇴출’ 태일, 집단 성폭행 혐의··· SM “조사 중인 사안”
- ‘1박 2일’ 비매너 논란 일파만파…결국 영상 삭제 엔딩
- [종합] ‘연수입 40억’ 전현무, 얼마나 바쁘길래 “돈 쓸 시간도 없어” (사당귀)
- [종합] “간과했다” 박나래, 성희롱 논란 입 열었다 (요정재형)
- [스경X이슈] 팬미팅 앞둔 지연-준PO 한창인 황재균, 스타커플 최악의 ‘이혼 아웃팅’
- ‘160만 유튜버’ 히밥, 월급 깜짝 공개 “지난달 3500만원”
- [종합] 쯔양이 돌아왔다 “응원에 버텼다”
- [종합] 이시영, 달라진 얼굴에 성형 의혹까지…“딴 사람 만들어줘” 간접 해명
- AOA 혜정 “화해 아직 안해···아무도 연락 안한다”
- [SNS는 지금] 한소희 “종서야 사랑해” 애정 표현…94년 찐친 우정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