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포즈 AR 스크린 클라이밍, 2022 에듀플러스 어워즈 은상 수상

국영호 2022. 8. 12. 21:3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ICT(정보통신기술) 디지털 스포츠 'AR(증강현실) 스크린 클라이밍' 전문 기업 ㈜아스포즈(성광제 대표)가 에듀플러스위크에서 주관한 '2022 에듀플러스 어워즈'에서 '은상'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습니다.

'에듀플러스 어워즈'는 국내 교육산업의 발전을 위한 우수 교육기업 발굴을 통해 국내 교육산업의 활성화를 목적으로 제정된 상으로, ㈜아스포즈의 AR 스크린 클라이밍은 12개 부문 가운데 유일한 디지털 에듀 스포츠 분야 수상작으로 이름을 올렸습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ICT(정보통신기술) 디지털 스포츠 ‘AR(증강현실) 스크린 클라이밍’ 전문 기업 ㈜아스포즈(성광제 대표)가 에듀플러스위크에서 주관한 ‘2022 에듀플러스 어워즈’에서 ‘은상’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습니다.

'에듀플러스 어워즈'는 국내 교육산업의 발전을 위한 우수 교육기업 발굴을 통해 국내 교육산업의 활성화를 목적으로 제정된 상으로, ㈜아스포즈의 AR 스크린 클라이밍은 12개 부문 가운데 유일한 디지털 에듀 스포츠 분야 수상작으로 이름을 올렸습니다. ㈜아스포즈는 전국 수십 개 초중고에 AR 스크린 클라이밍 제품을 납품하고 있습니다.

AR 스크린 클라이밍은 단순 체험형 디지털 놀이 체육 시설이 아닌 체육 수업을 대체하는 스포츠클라이밍 교육 AR 소프트웨어로서 높은 점수와 다수의 국내외 교육 관련 업체의 관심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성광제 ㈜아스포즈 대표는 “이번 수상을 통해 국내 스포츠 체육 에듀테크 시장에 보다 경쟁력 있고 학생과 학부모, 교사 모두가 더욱 만족할 수 있도록 꾸준한 AR 스크린 클라이밍 소프트웨어 연구와 개발에 힘쓸 것"이라며 "조만간 런칭을 앞둔 AR 스크린 클라이밍 2.5세대 플랫폼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성 대표는 이어 "AR 스크린 클라이밍 시설의 저변확대를 통해 국내는 물론 해외 에듀테크 시장에 K-스포테인먼트 열풍이 불도록 더욱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국영호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