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숲' 뷔, 방판 위 엔딩까지 완벽했지만 "꼴찌 따놓은 당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방탄소년단(BTS) 뷔가 빙판 위에서도 아이돌다운 면모를 자랑했지만, 돌아온 것은 혹평(?)이었다.
8월 12일 방송된 JTBC '인 더 숲:우정여행' 최종화에서는 박서준, 픽보이, 최우식, 박형식, 뷔가 빙판 위 스케이팅 실력을 뽐냈다.
각자 음악에 맞춰 피겨스케이팅 작품을 선보이자는 제안에 가장 먼저 나선 최우식에 이어 뷔가 미끄러지듯 자연스럽게 빙판으로 들어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송오정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 뷔가 빙판 위에서도 아이돌다운 면모를 자랑했지만, 돌아온 것은 혹평(?)이었다.
8월 12일 방송된 JTBC '인 더 숲:우정여행' 최종화에서는 박서준, 픽보이, 최우식, 박형식, 뷔가 빙판 위 스케이팅 실력을 뽐냈다.
각자 음악에 맞춰 피겨스케이팅 작품을 선보이자는 제안에 가장 먼저 나선 최우식에 이어 뷔가 미끄러지듯 자연스럽게 빙판으로 들어섰다. 잠시 삐끗했지만, 이 마저도 기술(?)로 연결시켜 친구들을 웃게 만들었다.
뷔는 곧바로 빙상 센터에 서서 무대를 시작했다. 웃음기 가득한 얼굴로 자유자재로 기술(?)을 선보인 뷔는 아이돌다운 엔딩 포즈까지 완벽하게 해내면서 모두에게 박수를 받았다.
돌아온 뷔는 자신의 무대 점수를 몇 점일지 물었다. 이에 픽보이는 "꼴찌는 따놓은 당상"이라고 농담해 폭소를 자아냈다.
(사진= JTBC '인 더 숲:우정여행' 캡처)
뉴스엔 송오정 songoj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월 결혼’ 손연재, 웨딩 화보 공개‥♥9살 연상 예비신랑 손 꼭 잡았네
- 화사, 대용량 음료 정체 공개‥또 품절대란 주인공 되나(나혼자산다)
- 이지혜, 한강뷰 아파트 떠나 이사…나경은 안부 전화에 감동(관종언니)
- 김민아 “외모? 이진호보다 남자다운 서장훈이 더 낫다”(풀어파일러)
- ‘홈즈’ 홍콩댁 강수정 “홍콩섬 10평대 원룸 월세 약 450만원”
- 최윤영, 손석구와 절친 고백→“이효리 백업댄서 될 뻔”(백반기행)
- 백종원, 홀쭉 살 빠진 근황 “‘백패커’ 탓 체력 안돼 헬스 다녀”
- 편승엽, 152평 텃밭 농사→두 손자 황혼 육아 “우울할 때 활력”(퍼펙트)[어제TV]
- 송지효, 술 마시고 자른 숏컷도 잘 어울려…마스크 써도 빛나는 미모
- ‘돈쭐2’ 아이키 “‘스우파’로 번 돈, 남편 고급 승용차 사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