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추천, 8월 둘째 주 신작 소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범가족> 죽은 자의 돈 때문에 처절하게 얽힌 자들아무도 없는 길, 죽은 자의 돈 가방을 발견한다면 어떻게 할 것인가. 모범가족>
넷플릭스 시리즈 <모범가족> 은 파산과 이혼 위기에 놓인 평범한 가장 동하가 우연히 죽은 자의 돈을 발견하고 범죄 조직과 처절하게 얽히며 벌어지는 범죄 스릴러다. 모범가족>
충동적으로 돈 가방에 손을 댄 동하를 마약 조직의 2인자 광철이 협박하고 그에게 마약 배달을 종용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죽은 자의 돈 때문에 처절하게 얽힌 자들
아무도 없는 길, 죽은 자의 돈 가방을 발견한다면 어떻게 할 것인가.
넷플릭스 시리즈 <모범가족>은 파산과 이혼 위기에 놓인 평범한 가장 동하가 우연히 죽은 자의 돈을 발견하고 범죄 조직과 처절하게 얽히며 벌어지는 범죄 스릴러다.
대학교 강사이자 두 아이의 아버지인 동하는 평범한 모범 시민이다.
그토록 바라던 교수 자리를 위해 아들의 심장 수술비까지 끌어다 썼건만, 교수직은 요원해지고 아내 은주와의 관계는 더욱 악화된다.
가족을 위해 누구보다 절박하게 돈이 필요한 그때, 동하는 거액의 돈 가방을 발견한다. 두 구의 시체와 함께.
충동적으로 돈 가방에 손을 댄 동하를 마약 조직의 2인자 광철이 협박하고 그에게 마약 배달을 종용한다.
한편 마약 수사팀 팀장 주현은 광철의 조직에 잠입했던 동료 경찰이 사라지자 광철 그리고 알 수 없는 이유로 그와 함께하는 동하의 뒤를 쫓는다.
김진우 감독의 감각적인 연출이 돋보이는 웰메이드 범죄 스릴러를 넷플릭스에서 만나보자.
뱀파이어 사냥도 사업이다
낮에 일하는 뱀파이어 사냥꾼이 나타났다.
넷플릭스 영화 <데이 시프트>는 수영장 청소부 버드가 1만 달러를 구하기 위해 ‘세계 뱀파이어 사냥꾼 연합’에 복귀하면서 벌어지는 예측 불가 액션 코미디다.
LA에 사는 버드는 평범한 수영장 청소부처럼 보이지만 사실 그의 진짜 정체는 뱀파이어를 죽이고 그 송곳니로 돈을 받는 뱀파이어 사냥꾼이다.
연합에서 쫓겨나 힘들게 생계를 이어가던 버드는 일주일 안에 1만 달러를 구해야 하는 상황에 놓인다.
그가 단시간에 거액을 벌 수 있는 방법은 단 하나, 다시 연합에 들어가는 것뿐.
가까스로 연합에 복귀한 버드는 겁 많은 파트너와 함께 그의 돈줄이 되어줄 뱀파이어를 잡으러 나선다.
열어라, 그 마지막 장을
동화 같은 비주얼에 오싹한 이야기가 더해져 전 세계 판타지 마니아의 마음을 훔친 <로크 앤 키>가 시즌3으로 돌아온다.
<로크 앤 키>는 가문 대대로 내려온 저택 ‘키하우스’로 이사한 세 남매가 집안 곳곳에 숨겨진 마법 열쇠들을 발견하며 벌어지는 미스터리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다.
드디어 모든 게 평범해졌다고 생각하는 로크 가족.
하지만 막내 보디가 시간을 이동할 수 있는 열쇠를 발견해 키하우스의 새로운 문을 열면서 또 다른 모험과 마주한다.
이전과는 비교도 안 되는 위협적인 존재와 마주하게 된 로크 가족 앞에 설상가상 사라진 줄 알았던 악마 도지와 이든의 사악한 그림자가 다시 드리워진다.
과연 이들은 마법의 열쇠를 지켜내고 진짜 평범한 삶으로 다시 돌아갈 수 있을까?
무턱대고 갈망하지 말지어다
<pmc:>연애가 너무 하고 싶은 사랑스러운 인도계 미국인 소녀 데비의 성장기를 그린 <네버 해브 아이 에버>가 시즌3으로 돌아온다.
팩스턴과 공식 연인이 된 데비는 학교에서 가장 ‘불우한 애’에서 ‘부러운 애’로 신분 상승에 성공한다.
하지만 쏟아지던 관심은 어느새 시기로 바뀌고 데비는 자신의 연애를 순순히 인정하지 못하는 주변 시선에 자꾸만 작아지며 팩스턴의 진심까지 의심한다.
싱숭생숭한 마음으로 참석한 파티에서 ‘엄마 친구 아들’ 데스를 만난 데비, 누가 봐도 매력 넘치는 데스의 등장은 데비의 일상을 흔들어 놓는다.
<네버 해브 아이 에버>는 미국 인기 시트콤 [오피스]에서 톡톡 튀는 존재감의 켈리 카푸어를 연기하고 [민디 프로젝트]의 제작 겸 주인공 역을 맡은 민디 캘링의 자전적 이야기로 전 세계에서 사랑받는 넷플릭스 시리즈다.
바람 잘 날 없는 데비의 엉뚱하고 유쾌한 성장 스토리로 웃음과 공감, 감동을 불러일으키는 네버 해브 아이 에버!
황종일 기자 crisis@bntnews.co.kr
라이프팀 기사제보 life@bntnews.co.kr</pmc:>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