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영우 신드롬' 박은빈, 팬미팅 대매진 사태
한현정 입력 2022. 8. 12. 20: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신드롬의 주역, 배우 박은빈의 생애 첫 팬미팅이 초고속 매진됐다.
12일 오후 8시 시작한 박은빈의 첫 팬미팅 '빈칸'이 예매 개시와 동시에 초고속 매진됐다.
박은빈의 이번 팬미팅은 오는 9월 3일 성신여대 운정그린캠퍼스 대강당에서 열린다.
박은빈은 오는 19일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종영 이후 차기작 검토 중이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신드롬의 주역, 배우 박은빈의 생애 첫 팬미팅이 초고속 매진됐다.
12일 오후 8시 시작한 박은빈의 첫 팬미팅 '빈칸'이 예매 개시와 동시에 초고속 매진됐다. 예매 시작부터 수천 명의 대기열이 생긴데 이어 확인도 어려울 만큼 빠른 속도로 전 좌석이 판매됐다.
박은빈의 이번 팬미팅은 오는 9월 3일 성신여대 운정그린캠퍼스 대강당에서 열린다. 특히 데뷔 27년 이후 꾸준히 염원했던 팬들과의 만남인 만큼 박은빈에게도 남다른 시간이 될 전망이다.
박은빈은 오는 19일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종영 이후 차기작 검토 중이다.
[한현정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타투데이 & star.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타투데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미수다` 사오리 "15년째 싱글맘...극단적 생각도"(`근황올림픽`)
- ‘흠뻑쇼’ 저격 이엘, 수영장 대여 논란에 “할 일 없나”[MK이슈]
- 최여진 “‘미우새’ 아들에 ‘결혼하자’ 한 적 있어” 충격 고백
- 김현중, 정규 3집으로 컴백[공식]
- 몬스타엑스, 9월 2~4일 `노 리밋` 투어 서울공연
- ‘나는 솔로’ 13기 영수, 옥순과 현숙 사이에서 자책 “쓰레기 같다”
- ‘나는 솔로’ 13기 현숙 “영수한테 마음 있어... 상철은 이상형과 먼 사람”
- ‘나는 솔로’ 13기 영철, 영숙에 “최종 선택 안 할 것... 내 감은 100%”
- [종합] ‘유퀴즈’ 전도연, ‘황조지 여행’ 회상 “우정 여행? 다들 신인이라 힘들 때”
- ‘피크타임’, 관객 대면 톱10 신곡 무대 ‘기대X설렘 최고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