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씨, 올여름 대표 서머송 코요태 신곡 'GO' 챌린지 참여 영상 공개 '열기 후끈'

손봉석 기자 2022. 8. 12. 18:0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CLASS:y(클라씨) 틱톡 채널 캡처



걸그룹 CLASS:y(클라씨)가 코요태 신곡 ‘GO’ 댄스 챌린지에 합류하며 분위기를 달궜다.

12일 클라씨 공식 틱톡 채널을 통해 챌린지 영상이 공개, 멤버 홍혜주, 윤채원, 김선유가 참여하는 모습이 담겨 이목을 집중시켰다.

영상에서는 내추럴한 스타일링의 홍혜주, 윤채원, 김선유가 등장, 이들은 코요태의 신곡 ‘GO’ 후렴구에 맞춰 활기찬 텐션을 보이며 참여해 눈길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클라씨는 댄스뿐만 아니라 ‘GO’의 가사까지 완벽히 외우고 있어 놀라움을 자아냈고 곡의 청량미를 한껏 배가시키는 안무 소화력으로 국내외 팬들에게 유쾌함을 가득 안겼다.

4세대 걸그룹 클라씨까지 코요태의 신곡 ‘GO’ 챌린지에 참여, 국민 그룹 코요태의 컴백에 응원을 보내고 있음을 증명했다. 앞서 신곡 ‘GO’ 챌린지에 오마이걸 효정과 승희, 비비지(VIVIZ), 하성운, 그룹 TAN의 지성과 성혁, NCT DREAM 재민과 천러의 참여가 이어져 화제성을 입증했다.

지난 8일 국민그룹 코요태는 신곡 ‘GO’로 컴백, 명불허전의 존재감을 증명하고 있다. 신곡 ‘GO’는 지친 일상 속 국민들의 스트레스를 해소시켜줄 내용을 담은 서머송으로 90년대 올드스쿨 비트 위에 K팝 멜로디 라인, 경쾌한 브라스 세션과 리듬기타 사운드가 어우러진 유쾌함과 후련함을 선사하는 곡이다.

한편, 대중의 환영 속 화려한 귀환을 알린 코요태는 신곡 ‘GO’ 인기에 더불어 댄스 챌린지까지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앞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대중과 만날 예정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