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중, 정규 3집으로 컴백[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겸 가수 김현중이 3번째 정규 앨범으로 컴백한다.
12일 소속사 헤네치아(HENECIA)는 공식 SNS를 통해 김현중의 3번째 정규앨범 '마이 선(MY SUN)'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앨범은 오는 17일 오후 6시 발매를 시작으로 11월과 내년 2월, 3회에 걸쳐 각 4곡씩 총 12곡이 공개된다.
앨범 전곡의 작사 작업과 프로듀싱을 맡은 김현중은 이번 앨범을 통해 이제껏 쌓아온 음악적 역량을 뽐낼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2일 소속사 헤네치아(HENECIA)는 공식 SNS를 통해 김현중의 3번째 정규앨범 ‘마이 선(MY SUN)’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앨범은 오는 17일 오후 6시 발매를 시작으로 11월과 내년 2월, 3회에 걸쳐 각 4곡씩 총 12곡이 공개된다. 먼저 공개되는 4곡은 '리드 미 인 유아 웨이(Lead me in your way)', '익스펙토 패트로눔(Expecto Patronum)', '시크니스(Sickness)', '담벼락'이다.
앨범 전곡의 작사 작업과 프로듀싱을 맡은 김현중은 이번 앨범을 통해 이제껏 쌓아온 음악적 역량을 뽐낼 예정이다.
[한현정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I헤네치아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타투데이 & star.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수다` 사오리 "15년째 싱글맘...극단적 생각도"(`근황올림픽`)
- ‘흠뻑쇼’ 저격 이엘, 수영장 대여 논란에 “할 일 없나”[MK이슈]
- 최여진 “‘미우새’ 아들에 ‘결혼하자’ 한 적 있어” 충격 고백
- 몬스타엑스, 9월 2~4일 `노 리밋` 투어 서울공연
- 故김민경 1주기...40년 연기 마지막 주연작 ‘초록밤’에 이목
- ‘나는 솔로’ 13기 영수, 옥순과 현숙 사이에서 자책 “쓰레기 같다”
- ‘나는 솔로’ 13기 현숙 “영수한테 마음 있어... 상철은 이상형과 먼 사람”
- ‘나는 솔로’ 13기 영철, 영숙에 “최종 선택 안 할 것... 내 감은 100%”
- [종합] ‘유퀴즈’ 전도연, ‘황조지 여행’ 회상 “우정 여행? 다들 신인이라 힘들 때”
- ‘피크타임’, 관객 대면 톱10 신곡 무대 ‘기대X설렘 최고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