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몽베르CC서 경품 타고 포천 막걸리 한잔 어때요

조효성 입력 2022. 8. 12. 17:27 수정 2022. 8. 12. 17:5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유위니아 MBN 여자오픈
최종일 추첨 XM3 SE 자가용에
위니아 냉장고·마요홈 등 증정
18번홀선 다문화 합창단도 공연
2022년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대유위니아·MBN 여자오픈은 한마디로 '갤러리 축제'로 열린다.

대유위니아·MBN 여자오픈 입장료는 2·3라운드 각각 2만원이다. 입장권을 구매하면 100% 당첨 즉석복권과 갤러리 플라자 식음쿠폰 5000원권을 증정한다. 선착순으로 기념우산, 건강식품도 받을 수 있다.

MBN이 준비한 국내 최초 피지털(Physital) 프리미엄 골프 대체불가토큰(NFT) 멤버십 'MDC 헤리티지' 출시를 기념해 4번홀을 MDC 헤리티지 NFT홀로 지정하고 대회 참가 선수들이 버디를 잡을 때마다 추첨을 통해 MDC 헤리티지 NFT를 증정한다.

'경품 축제'의 하이라이트는 역시 우승자가 탄생하는 일요일. 1위는 르노삼성 XM3 SE 트림 자가용을 가져갈 수 있다. 2등도 위니아 프렌치 냉장고 870ℓ를 받을 수 있다. 또 3등은 EMS 중저주파 운동기구인 엠투웬티 마요 홈, 4등은 위니아 냉장고 118ℓ를 품을 수 있다.

축제에서 이벤트와 먹거리가 빠질 수 없다. 엠투웬티 마요 홈을 체험할 수 있고 '네잎클로버'를 디자인으로 한 캘릭스 브랜드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도 있다. 실내에서 즐기는 스크린골프 '파이골프'는 직접 기기를 체험하고 경품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열고 있다. 또 '술빚는 전가네 양조장' 제품을 직접 맛볼 수 있다.

사회공헌 이벤트도 있다, 13번홀 '위니아 프렌치 존'에 선수들의 티샷이 안착하면 기부금 50만원(상한선 2000만원)이 누적된다. 또 14번홀에서는 2·3라운드 14번홀에서의 드라이버 거리를 합산해 m당 500원(최대 3000만원)을 기부하는 '위니아 롱드라이브 챌린지'가 진행된다. 이렇게 마련된 기부금은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체육시설 소상공인에게 지정 기탁된다. 특별한 공연도 있다. 최종일 '한국다문화협회 합창단'의 공연이 열려 갤러리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조효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