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수정, 박효신 옆에서 다소곳 포즈..'눈의 꽃' 생각나는 조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임수정이 박효신이 출연하는 뮤지컬을 관람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임수정은 박효신이 출연하는 뮤지컬 '웃는 남자' 관람 후 찾은 대기실에서 박효신과 다정하게 포즈를 취하고 있다.
박효신은 과거 임수정이 소지섭과 출연한 KBS 2TV 드라마 '미안하다 사랑한다'의 OST '눈의 꽃'을 불렀다.
이후에는 현빈과 임수정 주연의 영화 '사랑한다, 사랑하지 않는다' 명장면이 박효신의 '눈물날려 그래' 뮤직비디오에 담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배우 임수정이 박효신이 출연하는 뮤지컬을 관람했다.
임수정은 8월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제, 뮤지컬 웃는남자. 효신님 연기는..미쳤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임수정은 박효신이 출연하는 뮤지컬 ‘웃는 남자’ 관람 후 찾은 대기실에서 박효신과 다정하게 포즈를 취하고 있다. 박효신은 다소곳하게 서 있는 임수정의 어깨를 감쌌다. 마스크를 뚫고 나오는 두 사람의 선남선녀 비주얼이 돋보인다.
게시물을 본 누리꾼들은 “최애 두분 조합이라니”, “언니 미모도 미쳤네요”, “미안하다 사랑한다”, “눈의 꽃이 생각나는 두분이네요” 등 반응을 보였다.
박효신은 과거 임수정이 소지섭과 출연한 KBS 2TV 드라마 ‘미안하다 사랑한다’의 OST ‘눈의 꽃’을 불렀다. 이후에는 현빈과 임수정 주연의 영화 ‘사랑한다, 사랑하지 않는다’ 명장면이 박효신의 ‘눈물날려 그래’ 뮤직비디오에 담겼다.
(사진=임수정 인스타그램)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최윤영, 손석구와 절친 고백→“이효리 백업댄서 될 뻔”(백반기행)
- 백종원, 홀쭉 살 빠진 근황 “‘백패커’ 탓 체력 안돼 헬스 다녀”
- ‘위암 투병’ 김민교 근황 “전성기 건물 샀다는 소문→생계형 가수돼”(특종세상)[어제TV]
- 이엘 ‘단독 수영장 대여’ 논란, 혐오 위한 선 넘는 조롱 [이슈와치]
- 아이키, LA서 옷 끊어져 아찔…사상 초유 버스킹 중단사태(플투댄)
- ‘故최진실 아들’ 지플랫, 명문 국제학교 출신 “비싼 돈 들인 보람”(대한)[결정적장면]
- 편승엽, 152평 텃밭 농사→두 손자 황혼 육아 “우울할 때 활력”(퍼펙트)[어제TV]
- 송지효, 술 마시고 자른 숏컷도 잘 어울려…마스크 써도 빛나는 미모
- ‘돈쭐2’ 아이키 “‘스우파’로 번 돈, 남편 고급 승용차 사줘”
- BTS 제이홉, 미담 추가 “길냥이 직접 구조+치료, 좋은 주인 찾아줬다”(별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