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상적 칩슛'.. 강원 양현준, 7월 'G MOMENT AWARD' 수상

유원상 기자 2022. 8. 12. 16:2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축구 K리그1 강원FC 양현준이 7월 'G MOMENT AWARD'를 수상했다.

K리그는 12일 보도자료를 통해 양현준이 매월 승리팀의 득점중 가장 역동적인 골을 넣은 선수에게 수여하는 상인 'G MOMENT AWARD'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팬 투표 결과 총 8230표 중 4880표(59%)를 받은 양현준이 3350표(41%)를 받은 박수일을 따돌리고 7월 'G MOMENT AWARD'를 수상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양현준(강원FC)이 G MOMENT AWARD를 수상했다. 사진은 K리그 공식 홈페이지에 올라온 양현준(왼쪽에서 두 번째)의 사진. /사진=K리그 공식 홈페이지
프로축구 K리그1 강원FC 양현준이 7월 'G MOMENT AWARD'를 수상했다.

K리그는 12일 보도자료를 통해 양현준이 매월 승리팀의 득점중 가장 역동적인 골을 넣은 선수에게 수여하는 상인 'G MOMENT AWARD'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수상자에게는 상금 100만원과 트로피가 전달된다.

양현준은 지난달 16일 경기 수원종합운동장에서 열린 수원FC와의 하나원큐 K리그1 원정경기에서 후반 23분 조상준의 스루패스를 받아 환상적인 칩슛으로 득점을 올렸다. 이날 양현준은 전반 19분에도 득점을 올려 멀티골을 기록했다. 팀은 4-2로 수원FC에 승리했다.

지난달 G MOMENT AWARD를 두고 양현준과 박수일(성남)이 경쟁했다. 팬 투표 결과 총 8230표 중 4880표(59%)를 받은 양현준이 3350표(41%)를 받은 박수일을 따돌리고 7월 'G MOMENT AWARD'를 수상했다.

양현준은 지난 13일 손흥민의 소속팀 토트넘 홋스퍼를 상대했던 '팀 K리그'의 일원으로 경기를 치른 바 있다. 전반 32분 권창훈과 교체 투입된 양현준은 화려한 발재간을 선보여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머니S 주요뉴스]
"월클 맞아"… 英매체, 손흥민 포함 EPL내 월드클래스 19명 선정
진정한 '이변의 주인공' 가린다… BRO vs LSB
카타르 월드컵 하루 앞당기나… FIFA "1~2일 내 결정"
설현, 의미심장 SNS… "남의 고통 생각하지 않는 괴물"
카리나, 세상 혼자 사는 미모… "얼굴 소멸할 듯"
'올타임 타자' 푸홀스, 통산 687호포 작렬… 700홈런 가능?
"호텔 객실서 나체로 쫓겨났다"…긱스 전 여친 폭로
구스타보·김대원·김승대·양현준… 이달의 선수상 후보 공개
NC, 맷 더모디 영입…MLB 출신 새 외국인 투수
산체스, 마르세유행 확정… 먹튀 오명 씻나?

유원상 기자 wsyou1997@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