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중, 가수로 돌아온다..새 앨범 'MY SUN' 발매

윤혜영 기자 입력 2022. 8. 12. 15:3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현중이 돌아온다.

12일 소속사 HENECIA는 공식 SNS를 통해 김현중의 세 번째 정규앨범 'MY SUN'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번 앨범은 8월 17일 오후 6시 발매를 시작으로 11월과 내년 2월, 3회에 걸쳐 각 4곡씩 총 12곡이 공개될 예정이다.

앨범 전곡의 작사 작업과 프로듀싱을 맡은 김현중은 이번 앨범을 통해 이제껏 쌓아온 음악적 역량을 발휘할 예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현중 / 사진=헤네치아 제공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가수 김현중이 돌아온다.

12일 소속사 HENECIA는 공식 SNS를 통해 김현중의 세 번째 정규앨범 ‘MY SUN’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흐릿한 실루엣과 함께 퍼즐처럼 배치된 각 곡의 제목과 이미지가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번 앨범은 8월 17일 오후 6시 발매를 시작으로 11월과 내년 2월, 3회에 걸쳐 각 4곡씩 총 12곡이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에 먼저 공개되는 4곡은 ‘Lead me in your way’, ‘ExpectoPatronum’,‘Sickness’, ‘담벼락’이다.

앨범 전곡의 작사 작업과 프로듀싱을 맡은 김현중은 이번 앨범을 통해 이제껏 쌓아온 음악적 역량을 발휘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stoo.com All Rights Reserved.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