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윌, 3년 만 전국투어.. 10월 팡파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3년 만이다.
가수 케이윌이 오는 10월 전국투어 콘서트를 개최한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케이윌은 오는 10월 서울을 비롯해 총 4개 지역을 시작으로 '히어 앤드 나우'(HERE AND NOW) 전국투어 콘서트로 팬들을 만난다.
이번 콘서트는 2020년 3월 개최 예정이던 케이윌 앙코르 콘서트 '더 케이윌'(THE K.WILL)이 코로나19 여파로 취소된 이후 약 3년 만에 개최되는 공연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케이윌은 오는 10월 서울을 비롯해 총 4개 지역을 시작으로 ‘히어 앤드 나우’(HERE AND NOW) 전국투어 콘서트로 팬들을 만난다.
10월 7~9일 서울 장충체육관을 시작으로 10월 22~23일 창원 KBS 창원홀, 11월 5~6일 성남아트센터, 11월 19~20일 대전 충남대 정심화홀에서 열린다. 이후 추가 지역을 오픈하여 콘서트의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는 2020년 3월 개최 예정이던 케이윌 앙코르 콘서트 ‘더 케이윌’(THE K.WILL)이 코로나19 여파로 취소된 이후 약 3년 만에 개최되는 공연이다. 콘서트를 통해 케이윌이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내일 밤 수도권 120㎜↑ ‘물폭탄’ 또 떨어진다
- '흠뻑쇼' 무더기 확진 의심…정부, 대규모 공연 현장 관리 강화
- "인사 무시했어?"…익산 장례식장 패싸움 조폭 5명, 실형 선고
- 김성원, 대국민 사과..."제가 가진 유일한 직책 내려놓겠다" (전문)
- 구미 여아 사망 사건, 다시 원점으로…"DNA 검사 재실시"
- 1000억원 ‘쩐의 전쟁’ 돌입…김주형·임성재 등 코리안 브라더스 도전
- 서초동 어디?…서장훈, IMF때 28억에 산 빌딩 '450억' 됐다
- "길 막고 뭐하세요!" 수해복구 간 국힘, 주민 호통에 된서리
- "애플엔 이거 없지?"…삼성, 폴더블폰으로 아이폰 사용자 빼왔다
- 故손정민 마지막 순간 담겼을까…1년만에 공개되는 '그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