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M 축제 '마이크로 서울 2022', DJ 메스토, 카제, 토마스 골드 등 역대급 라인업
여름의 끝자락을 장식할 EDM 페스티벌 ‘마이크로 서울 2022’에 DJ 메스토, 카제, 토마스 골드 등이 C참여하면서 주목받고 있다.
오는 27~ 28일 양일간 서울랜드 피크닉파크에서 열리는 ‘마이크로 서울 2022 :NFT 사운드 & 비어페스타’(이하 ‘마이크로 서울 2022’)가 명품 라인업을 잇따라 공개하며 연일 화제성을 높여가고 있다.
‘마이크로 서울 2022’는 1차라인업부터 퓨처 바운스의 대표적인 DJ인메스토(Mesto), 프로그레시브 하우스 분야에서 독보적인영역을 구축하고 있는 카제(Kaaze) 등 굵직한 해외라인업을공개해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2차 라인업에서는 유럽을 포함해전세계에서 위상을 떨치고 있는 리믹스의 제왕, DJ 토마스골드(Thomas Gold)의 출연을 깜짝 공개해국내 EDM 팬들을 열광케 했다.
화려한 해외 라인업과 더불어 DJ 소다, 준코코, 반달락, 아스터&네오, 정현등 트렌디함과 실력을 두루 갖춘 국내 라인업까지 뒷받침되며 ‘마이크로 서울 2022’에 대한 팬들의 관심은 빠른속도로 커지고 있다. 3차 라인업 공개를 앞둔 ‘마이크로 서울 2022’의 무서운 화제성에 귀추가 주목된다.
특히 이번 축제는 여름 축제 명가로 불린 서울랜드에서 개최되는 만큼 즐길 거리가 풍성하게 준비될 예정이다. ‘또 하나의 작은 서울’이라는 테마로 다채로운 굿즈 및 체험 부스와 메타버스 세계관 등을 결합해 오감을 자극할 비주얼, 화려하고 감각적인 어트랙션으로 이색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비어 페스타답게 크래머리의 한정판 커스텀 수제 맥주를 혜택가로 제공, 시원한 여름을 만끽할 수도 있다.
한편, ‘마이크로 서울 2022’는 인터파크와 위메프에서프리세일 가격으로 예매할 수 있다.
김문석 기자 kmseok@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최민환 “유흥업소 자주 간 적 있어” 경찰에 진술
- ‘하얼빈’ 예매량 폭증…겨울 책임지나
- [단독] “송민호 공익 부실근무, 경찰이 밝혀달라” 수사의뢰서 접수
- 이나은, ‘곽튜브 논란’ 이후 3개월 만에 근황 전했다
- [단독] 임영웅 ‘뭐요’ 논란 속 홍보대사 유지···포천시 “소속사 연락두절”
- [종합] ‘은가은♥’ 박현호, 예비 장모 얼마나 닮았길래? (신랑수업)
- “정신나간 대통령이 갑자기 쿠데타”···‘서울의 봄’ 김성수, 작심비판
- [단독] 송민호 ‘부실근무’ 의혹, 경찰 내사 착수
- [종합]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도…서효림, 출연료 1억 넘게 못 받았다
- [공식] 아이유, 美 빌보드 선정 ‘한국 1위 뮤지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