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1419, 조수미와 듀엣..'포뮬러 E' 갈라디너쇼 특별 공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T1419(티일사일구)가 조수미와 듀엣 무대를 선보인다.
T1419는 오늘(12일) 서울에서 열리는 'ABB FIA 포뮬러 E 월드 챔피언십 시즌 8'(이하 '포뮬러 E') 갈라디너쇼에 참석해 특별 라이브 공연을 펼친다.
이날 T1419는 '아수라 발발타(ASURABALBALTA)', 'Run up(런업)' 등의 무대를 선보인다.
T1419는 남미에서 높은 인기를 자랑하는 그룹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1419는 오늘(12일) 서울에서 열리는 'ABB FIA 포뮬러 E 월드 챔피언십 시즌 8'(이하 '포뮬러 E') 갈라디너쇼에 참석해 특별 라이브 공연을 펼친다.
이날 T1419는 '아수라 발발타(ASURABALBALTA)', 'Run up(런업)' 등의 무대를 선보인다. 특히 멤버 케빈이 세계적인 소프라노 조수미와 함께 환상적인 듀엣 무대를 예고해 관심을 모은다.
'포뮬러 E'는 세계 최대 전기차 경주 대회로 8월 10일부터 14일까지 5일간 서울에서 개최된다. 코로나로 인해 2년간 미뤄진 대규모 축제인 만큼 T1419의 공연이 더욱 의미 있게 다가올 것으로 기대된다.
T1419는 남미에서 높은 인기를 자랑하는 그룹이다. 지난해 'Monitor Music Awards 2021(모니터 뮤직 어워즈 2021)'에 퍼포머로 참가한 데에 이어 남미 대중문화예술 시상식 'Premios Juventud 2022(프리미어스 후엔투 2022)'에 초청되는 뜻깊은 성과를 이뤘다.
지난 3일에는 스페인어 신곡 'When the sun goes down(웬 더 선 고즈 다운)'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남미 활동을 시작했다. 기존 한국어곡의 스페인어 버전 발매가 아닌 오리지널 스페인어곡 발매는 K팝 그룹 중 최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학원 선생님에게 빼앗긴 내 딸…하루 스무 시간 일한 사연(궁금한 이야기)
- 사오리 눈물 “극단적 선택하기도” 싱글맘 고백 (근황올림픽)
- 박명수 “군산의 아들, 시장 출마하겠다” 유쾌 먹방 (토밥좋아)
- 장윤정, ‘유재석 이긴 남자’에게 일침→특급 레슨 (도장깨기) [TV종합]
- ‘9세 연하 남편♥’ 최지우 가사·육아 해방감 때문? 활짝 (원하는대로)
- 송지효, 과감한 속옷 화보…‘런닝맨’ 오빠들 난리나겠네 [DA★]
- 3살 아들에게 ‘이것’을? 악마도 울고 갈 부모 (히든아이)
- 김지은, 옷 찢기고 성별 폭로 당했다…긴장감 폭발 (체크인 한양)[TV종합]
- 심현섭, 11세 연하 여친과 이별?…“어떡하지” 오열 (조선의 사랑꾼)
- 김현정 근황, 결혼 6년 만에 득녀 [D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