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애프터 라이크' 6인 6색 콘셉트 포토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브 6인의 이미지가 공개됐다.
아이브의 새 싱글 'After LIKE(애프터 라이크)'의 콘셉트 포토가 공개돼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After LIKE(애프터 라이크)'는 아이브의 데뷔곡 'ELEVEN(일레븐)'과 두 번째 싱글 'LOVE DIVE(러브 다이브)'의 가사를 쓴 서지음 작사가가 다시 한번 작사에 참여했다.
아이브의 세 번째 싱글 'After LIKE'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박설이 기자]아이브 6인의 이미지가 공개됐다.
아이브의 새 싱글 'After LIKE(애프터 라이크)'의 콘셉트 포토가 공개돼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먼저 장원영은 민소매 크롭티와 청바지를 매치해 도발적이면서도 당당한 무드를 선보였다. 또한 크롭티 아래로 드러난 탄탄한 복근이 건강한 매력을 한층 돋보이게 했다.
리즈는 밤 도시를 밝히는 화려한 원피스와 비주얼로 눈길을 끌었다. 레이와 안유진은 고급 요트에서 바닷바람을 맞으며 럭셔리한 무드를 자아냈다.
밝게 탈색된 단발머리가 시선을 끄는 가을은 보다 블링블링한 의상으로 힙한 매력을 발산했다. 이서 또한 반짝반짝 빛나는 미니원피스와 긴머리 스타일로 밝고 청순한 분위기를 동시에 드러냈다.
처음 공개된 단체 이미지에서는 앞선 싱그러웠던 여름 분위기와는 사뭇 다른 힙한 매력을 담았다.
아이브는 오는 22일 세 번째 싱글 'After LIKE'를 발매하며 4개월 만에 컴백한다.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After LIKE(애프터 라이크)'는 아이브의 데뷔곡 'ELEVEN(일레븐)'과 두 번째 싱글 'LOVE DIVE(러브 다이브)'의 가사를 쓴 서지음 작사가가 다시 한번 작사에 참여했다. 랩 메이킹에 참여한 레이와 마미손의 음악적 시너지에도 이목이 쏠린다. 또 수록곡 'My Satisfaction(마이 새티스팩션)'에는 아이브의 'Take It(테이크 잇)', 'Royal(로열) 작사에 함께 했던 이스란 작사가가 참여했다.
아이브의 세 번째 싱글 'After LIKE'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스타쉽 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만삭' 김영희, 출산 앞두고 외제차 선물 받았다 [리포트:컷]
- 변희재 "가세연, 돈 뜯으려 김건모 성폭행 주장"
- 남편 외도 때문에 5남매 살해한 친모 ‘소름'
- 30대男 “투자 사기로 3억 빚, 카드 값만 1억 찍힌 적도”
- 아동학대 사망 감추려 11살 딸 살인자로 둔갑 시킨 계모
- '37kg' 산다라박, 말라도 너무 말랐네...뼈가 보일 정도
- 방은희, 아들 사고·수술에 "왜 이런 시련이..."
- 父에서 남편 된 악마, 살인사건 충격 전말 "사람 아냐"
- 30억 복권당첨 숨기고 이혼한 남편VS재산 분할 청구한 아내
- 윤승아, 항암 치료 지켜보는 마음 "편안하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