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와 꼭 했으면"..홍경민, 사심 폭발한 듀엣 의지('미스터리 듀엣')

정빛 2022. 8. 12. 14:3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스터리 듀엣' 홍경민이 아이유와 듀엣을 하고 싶다는 사심 가득한 바람을 내비친다.

15일 방송되는 '미스터리 듀엣' 2회에는 영원한 한국의 리키마틴 홍경민이 등장해 농익은 가창력을 폭발시킨다.

과연 홍경민과 미스터리 싱어는 어떤 특별한 사연을 갖고 있을지, 또 미스터리 싱어와 츄가 함께한 즉석 듀엣 무대는 어떨지 호기심을 자아내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 제공=MBN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미스터리 듀엣' 홍경민이 아이유와 듀엣을 하고 싶다는 사심 가득한 바람을 내비친다.

15일 방송되는 '미스터리 듀엣' 2회에는 영원한 한국의 리키마틴 홍경민이 등장해 농익은 가창력을 폭발시킨다.

홍경민은 "이런 프로그램은 처음이라 설렌다"며 들떠했고 "예상가는 분이 있냐"는 질문에 절친인 '용띠 클럽' 멤버들부터 가수 알리와 정동하, 배우 김지영, 야구 선수 박용택 등 황금 인맥을 줄줄이 언급한다. 이어 홍경민은 "꼭 해보고 싶은 사람"으로 아이유를 언급하더니, "무조건 해야지"라고 사심을 폭발시켜 폭소를 안겼다. 그 사이, 홍경민을 만나러 온 '미스터리 싱어' 역시 '오픈 싱어'를 예상해보라는 말에 지코를 언급하는 등 '동상이몽 바람'을 펼쳐놔 모두의 배꼽을 잡게 한다.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한 궁금증과 설렘을 안은 채 무대 위로 올랐고, 이승철의 '말리꽃' 선율 위에 입을 맞추기 시작한다. 이어 두 사람을 가로막았던 벽이 서서히 올라가자, 두 사람은 깜짝 놀라며 힘껏 끌어안더니 이내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고음 대결을 펼쳐 좌중을 사로잡는다. 무대를 마친 후 홍경민은 "이렇게까지 뭘 안 알려 주냐"고 제작진의 철통 보안에 혀를 내둘렀고, 박경림은 "2절에서 두 분이 부부인 줄 알았다"며 오래 인연이 만들어낸 환상의 호흡을 극찬한다.

특히 미스터리 싱어는 홍경민을 보고 어떤 생각이 들었냐는 질문에 "노래 한 두마디를 듣는 순간 알았다"고 말했지만, 홍경민은 "난 몰랐다"고 어리둥절해 포복절도를 일으킨다. 이때 츄가 미스터리 싱어를 어릴 때부터 너무 좋아했다며 미스터리 싱어의 노래를 부르며 가수의 꿈을 키웠다는 수줍은 팬심을 고백했던 터. 츄가 즉석에서 미스터리 싱어의 노래를 부르자 이에 감격한 미스터리 싱어가 함께 입을 맞춰주는 모습으로 훈훈함을 일으킨다. 과연 홍경민과 미스터리 싱어는 어떤 특별한 사연을 갖고 있을지, 또 미스터리 싱어와 츄가 함께한 즉석 듀엣 무대는 어떨지 호기심을 자아내고 있다.

제작진은 "홍경민과 미스터리 싱어가 긴 시간 쌓아 올린 특별한 우정에 모두가 울컥했다"며 "역대급 고음 파티로 청중의 귀 호강을 책임질 본 방송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MBN 음악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리 듀엣'은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40분에 방송된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이민정, '♥이병헌'도 반할 눈부신 비주얼...일상이 '화보'
“오늘 파산”…아이비, 충격 고백 후 정신줄 가출
“‘가세연’, 김건모 재산 빼앗으려 했다”
이소라, 결국 아이 셋에 발목…오열하며 “내가 비겁”('돌싱글즈3')
촬영장에 괴한 침입해 모델 집단 성폭행..男스태프들도 피해 입어
“대낮에 도심 한복판서 국민MC 딸 유괴” 충격
이지훈♥아야네, 신혼인데 싸우지도 않나봐…꼭 끌어안고 꿀뚝뚝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