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프니엘, 활동 중단 "발목 부상으로 12일 수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비투비 프니엘이 발목 부상으로 활동을 중단한다.
소속사에 따르면 프니엘은 지난 10일 밤 운동 중 발목 부상으로 병원으로 이송됐다.
끝으로 소속사는 "아티스트의 건강이 우선시돼야 하는 만큼 프니엘의 향후 일정을 잠시 중단하고 부상 회복에 집중하기로 했다"며 "프니엘은 발목 부상이 회복될 때까지 비투비의 단체활동 및 개인 활동을 잠시 중단한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킬레스건 파열로 수술 불가피..."회복에 집중"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12일 "프니엘이 아킬레스건 파열로 수술이 불가피하다는 의료진의 판단에 따라 이날 수술을 진행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프니엘은 지난 10일 밤 운동 중 발목 부상으로 병원으로 이송됐다. 이후 정밀 검사와 함께 긴급 처치를 받은 그는 결국 아킬레스건 파열로 수술을 받게 됐다.
끝으로 소속사는 "아티스트의 건강이 우선시돼야 하는 만큼 프니엘의 향후 일정을 잠시 중단하고 부상 회복에 집중하기로 했다"며 "프니엘은 발목 부상이 회복될 때까지 비투비의 단체활동 및 개인 활동을 잠시 중단한다"고 설명했다.
프니엘이 속한 그룹인 비투비는 그동안 '집으로 가는 길' '그리워 하다' '봄날의 기억' 등 여러 히트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지난 2월 데뷔 10주년을 기념하는 세 번째 정규앨범 'Be Together(비 투게더)'를 발매하고 활동을 펼쳤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 '尹정부 첫 특사' 이재용 부회장 복권
- 흙탕물 뛰어들고, 배수로 뚫고…폭우 속 등장한 의인들
- 與 김성원, 수해 현장서 막말…"사진 잘 나오게 비 좀 왔으면"
- '한 지붕' 홈플러스 저가 치킨에 bhc 어쩌나…MBK파트너스 '딜레마'
- [내가 본 '이정재'(상)] 29년의 경험·내공·열정으로 만든 '헌트'
- 이준석 "쌓는 건 2년, 무너지는 건 2주"…'주호영 비대위' 출범 과정 겨냥?
- 사법리스크 방지용? '당헌 80조' 논쟁 과열…"정치적 실기" 지적도
- '우영우' 박은빈, 강태오에게 결국 이별 선언...시청률 14.6%
- 신천지 이만희, 코로나 방역방해 혐의 무죄 확정
- '2022 더팩트 뮤직 어워즈(TMA)', 팬앤스타 온라인 1차 투표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