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과천 신사옥 '홈 원' 입주 완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펄어비스가 과천지식정보타운에 위치한 신사옥 '홈 원(Home One)' 입주를 완료했다고 12일 밝혔다.
허진영 펄어비스 대표는 "홈 원에서 함께 모여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일하게 됐다"며 "검은사막 지식재산권(IP)으로 글로벌 게임 시장에서 전례 없는 성공을 한만큼 새 사옥에서 게이머들에게 사랑받는 게임을 만들기 위해 함께 같은 꿈을 이뤄 나가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내 어린이집 등 직원 편의 시설도
[파이낸셜뉴스] 펄어비스가 과천지식정보타운에 위치한 신사옥 ‘홈 원(Home One)’ 입주를 완료했다고 12일 밝혔다.
‘홈 원’은 지상 15층, 지하 5층 건물로 이뤄졌다. 4개 건물에 흩어져 있던 직원들이 함께 일하며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빠른 협업을 통해 게임 개발에 집중할 수 있게 했다는 게 펄어비스 측 설명이다.
신사옥 내부에는 ‘붉은사막’, ‘도깨비’ 등 신작 개발과 게임의 핵심인 게임 엔진 스튜디오가 자리 잡고 있다. 사실적인 게임 액션과 경험을 전달하기 위한 ‘모션 캡처 스튜디오’와 ‘오디오실’ 등도 갖췄다.
직원들의 업무 능률을 높이기 위한 복지 편의 시설도 마련했다. △사내 어린이집 ‘깊은 바다 고래 어린이집’ △사내 병원 △실내 농구장과 피트니스 △마사지실 △심리상담센터 △무료 사내식당과 카페 △전 직원 수용 가능한 주차시설 등을 신설 및 확대했다.
허진영 펄어비스 대표는 “홈 원에서 함께 모여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일하게 됐다”며 “검은사막 지식재산권(IP)으로 글로벌 게임 시장에서 전례 없는 성공을 한만큼 새 사옥에서 게이머들에게 사랑받는 게임을 만들기 위해 함께 같은 꿈을 이뤄 나가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도깨비 #펄어비스 #과천지식정보타운 #붉은사막 #홈원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축구하러 나갔다 까맣게 탄 시신으로…에콰도르판 '개구리 소년'들
- 10기 영숙, 갑자기 하혈 "흰치마 입었는데 창피"
- "빨간 머리 여성들, 높은 쾌감…성관계 빈도 많아"
- 이대 병원 "무안 생존 남성, 깨어보니 구조…전신마비 가능성 관리"
- 강재준 "아내 이은형 40대 자연임신, 유산 될까 몇 달 숨겨"
- 강남 수십억대 재력가 살해당해…남성 DNA 검출
- "내 자식 맞아?"…아내 속옷 가져가 정액 검사한 남편
- 尹 대통령, 관저 앞 지지자들에게 "유튜브로 보고 있다…감사"
- 제주 폐교에 카페 차려 5년간 34억 벌었는데..알고 보니
- '싱글맘' 사유리, 일본 길거리서 헌팅 당하자 "나는 한국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