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하반기 예능도 이광수와 함께

이예주 온라인기자 2022. 8. 12. 14:1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N ‘어쩌다 사장’ 방송화면 캡처



이광수가 눈부신 활약을 이어간다.

이광수가 2022년 상반기부터 하반기까지 전방위적 활약을 펼치며 한 해를 꽉 채워가고 있다.

그는 올해 초 개봉한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에서 해적왕을 꿈꾸는 ‘막이’ 역을 맡아 유쾌한 웃음을 선사했다. 다채로운 표정으로 그려낸 그의 생동감 넘치는 연기와 뜻밖의 조합인 펭귄과의 특급 케미는 관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불렀다.

그런가 하면, tvN ‘살인자의 쇼핑목록’에서 이광수는 마트 캐셔 ‘안대성’ 역으로 출연, 코믹, 휴먼, 스릴러 장르가 복합된 극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그는 캐릭터의 따뜻한 마음을 진정성 있게 그려내며 안방극장에 깊은 울림을 전하기도 했다.

이광수는 작품 외적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았다. 그는 tvN ‘어쩌다 사장2’에 아르바이트생으로 출연, 초반 허당기 있던 모습에서 점차 만능 알바생의 면모를 뽐내며 성장캐릭터로 등극했다. 또 이광수는 손님들을 알뜰히 살피는 인간적인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따스하게 만들었고, 함께 출연한 차태현, 조인성, 김우빈, 임주환과의 끈끈한 우정으로 안방극장을 훈훈함으로 물들였다.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



이처럼 2022년 상반기에 종횡무진 활약을 펼친 이광수가 하반기에는 OTT 예능으로 그 기세를 이어간다. 그는 오는 9월 8일 공개되는 디즈니+ 오리지널 예능 ‘더 존: 버텨야 산다’에 출연, 긴장감과 재미, 스펙터클한 스케일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넷플릭스 예능 ‘코리아 넘버원’ 출연 소식도 알리며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리며, 이광수가 하반기에 선보일 다채로운 행보에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이광수가 출연하는 디즈니+ 오리지널 예능 ‘더 존: 버텨야 산다’는 오는 9월 8일 디즈니+에서 공개된다.

이예주 온라인기자 yejule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