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벌 피구' 강철볼, 서바이벌 대혈투 예고편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는 23일 밤 9시 20분 첫 방송하는 '강철볼'은 '강철부대' 시즌1&2에 출연한 부대원들이 혹독한 서바이벌을 거쳐 피구 선수로 성장하는 모습을 생생하게 담아내는 스포츠 예능.
이와 함께 '강철볼' 제작진은 부대원 26인의 치열한 서바이벌 과정을 엿볼 수 있는 1회 예고편을 최초 공개해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철부대' 세계관을 확장한 채널A 새 예능 '강철볼-피구전쟁'(이하 '강철볼')이 부대원들의 격렬한 '피구 서바이벌'을 알리는 1회 예고편을 공개했다.
오는 23일 밤 9시 20분 첫 방송하는 '강철볼'은 '강철부대' 시즌1&2에 출연한 부대원들이 혹독한 서바이벌을 거쳐 피구 선수로 성장하는 모습을 생생하게 담아내는 스포츠 예능. '강철볼'의 MC로는 '강철부대'의 터줏대감 김성주-김동현 씨가, 감독과 코치로는 '축구 레전드' 김병지와 '핸드볼 간판' 최현호 씨가 낙점돼, 부대원들을 피구 선수로 거듭나게 하기 위한 적극적인 서포트를 가동한다.
이와 함께 '강철볼' 제작진은 부대원 26인의 치열한 서바이벌 과정을 엿볼 수 있는 1회 예고편을 최초 공개해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이번 영상에는 '피구왕 통키'를 연상시키는 강렬한 레드 헤어스타일의 이진봉 씨가 시작부터 시선을 강탈하는 한편, 박군-이동규-박도현-강준-김상욱 씨 등의 부대원들이 피구 유니폼을 갖춰 입은 채 엄청난 파워로 '끝장 피구 대결'을 벌여 흥미를 자극한다.
또한 모래사장에서 허들을 뛰어넘거나, 철제 케이지와 참호 안에서 격렬한 몸싸움을 벌이며 공을 사수하는 부대원들의 모습이 아드레날린을 폭발시킨다. 마지막으로 부대원들은 온몸이 땀에 젖은 상태로 거침없이 공을 주고받은 후, 서바이벌 경기 결과에 '포효'해 짜릿한 쾌감을 안긴다. 페로몬과 승부욕이 '대폭발'하는, 한 편의 액션 영화 같은 '피구 전쟁' 현장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제작진은 "'강철부대' 시즌 1&2의 부대원들이 모여, 피 튀기는 '피구 전쟁'을 치른다. 과연 이들이 '무엇'을 위해 피구에 목숨을 걸게 되는지, 상상을 초월하는 부대원들의 '최종 목표'를 기대하셔도 좋다"고 밝혔다.
한편 '강철볼'은 온라인 방송영화 플랫폼 웨이브가 투자에 참여, 방송과 동시에 VOD(다시보기) 서비스가 웨이브에서 독점 공개된다. '강철볼'은 오는 23일 밤 9시 20분 첫 회를 방송한다.
[사진제공 = 채널A]
YTN star 지승훈 (gshn@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우영우' 측 "故 박원순 모티브? 지나친 해석과 억측"
- [Y이슈] 현직 변호사가 본 '우영우'..."인기 비결? 법을 갖고 노는 느낌"
- [와이티엔 스타뉴스] 김가람, 탈퇴 후 첫 입장문...여전히 의혹들은 절대 부인?
- [Y이슈] 아이유 콘서트, 역대급 관심 속 예매 오픈...암표 뿌리 뽑는다
- 크러쉬, 오늘(11일) 소집해제...♥레드벨벳 조이 꽃신 신는 날
- 북한군 추정 영상 공개..."러시아, 공격전 참가 강요"
- '딸 또래' 여성 소위 성폭행 시도한 대령…"공군을 빛낸 인물"
- 연쇄살인마 유영철 "밤마다 귀신 보여"…전 교도관이 전한 근황
- "이집트 항구 멈춘 독일 배에 폭발물 150t"...이스라엘 지원 의혹
- [속보] 법원, 교제하던 여성과 딸까지 살해한 박학선에 무기징역 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