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김고은X남지현X박지후, 세 자매 뒤흔든 미스터리..'작은 아씨들' 2차 티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작은 아씨들' 2차 티저가 공개됐다.
12일 tvN 공식홈에는 tvN 새 토일드라마 '작은 아씨들' 2차 티저 영상이 게재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티저에는 남들만큼만 사는 것이 소원인 세 자매 오인주(김고은 분), 오인경(남지현 분), 오인혜(박지후 분)의 일상을 뒤흔든 미스터리한 사건이 담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문수지 기자] '작은 아씨들' 2차 티저가 공개됐다.
12일 tvN 공식홈에는 tvN 새 토일드라마 '작은 아씨들' 2차 티저 영상이 게재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티저에는 남들만큼만 사는 것이 소원인 세 자매 오인주(김고은 분), 오인경(남지현 분), 오인혜(박지후 분)의 일상을 뒤흔든 미스터리한 사건이 담겼다.
영상은 옥상 위에서 무언가 목격한 오인주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동생들보다 조금 더 긴 시간 가난을 목도해야 했던 첫째 오인주는 "네가 다르게 사는 방법은 한 가지 밖에 없어, 더 이상 가난하지 않은 거. 우리가 먹고, 우리가 살고, 우리가 죽지 않게"라며 아버지가 도둑질이라도 하길 바랐다는 절박한 심정과 아슬아슬한 행보를 예감케 한다.
오인경은 "그거 범죄잖아"라며 언니를 만류하려 노력하지만, 오인경의 노력이 무색하게도 "할 수 있겠어?"라며 오인주를 자극하는 존재가 나타난다.
오인주는 마침내 '시험' 속으로 뛰어드는 것을 선택하고, 그 걸음과 동시에 의문의 사고들이 쉴 새 없이 터져 나온다. 여기에 '당신은 가난을 벗어나기 위해 어디까지 갈 수 있나요?'라는 의미심장한 문구가 더해져 가장 높은 곳에서 새로운 삶을 꿈꾸는 세 자매의 선택에 궁금증을 더한다.
한편 '작은 아씨들'은 가난하지만 우애 있게 자란 세 자매가 대한민국에서 제일 부유하고 유력한 가문에 맞서는 이야기로 내달 3일 첫 방송된다.
▶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상]"취중영상, 기억 안 나"..'앤디♥' 이은주, 만취 신혼여행 랍스타그램
- [영상]블랙핑크 제니X지수, 치명적 아우라…'Pink Venom' 콘셉트 티저
- 컴투스플랫폼, 대만 게임시장 인사이트 공유 네트워킹 행사 진행
- '일회용 수저 안 받으면 쿠폰'⋯배민, 지구의 날 기념 이벤트
- 이재명 "탈플라스틱 로드맵 수립"
- 이재명 "의대정원, 이해당사자 참여 '사회적합의'서 다시 출발"
- 농심 레드포스, 제타 디비전 꺾어…韓 네 팀 모두 PO 진출
- 신한금융, 일 와타리 BESS 개발사업에 500억원 금융주선
- 효성, 국립생태원과 멸종위기 곤충 복원 나서
- [단독] 카카오게임즈, 넵튠 지분 매각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