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현, 18일 첫 솔로곡 '포에버 온리' 발표..작사 참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NCT 재현의 첫 솔로곡 'Forever Only'(포에버 온리)가 18일 공개된다.
앞서 재현은 NCT 127 데뷔곡 '소방차 (Fire Truck)', NCT 정규 2집 수록곡 'Dancing In The Rain' 등 NCT 앨범 작사에 참여하는 등 다재다능한 매력을 보여준 바, 첫 솔로곡을 통해 보여줄 새로운 모습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M ‘STATION : NCT LAB’(에스엠 스테이션 : 엔시티 랩) 네 번째 곡으로 선보이는 ‘Forever Only’는 8월 18일 오후 6시 플로, 멜론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신곡 ‘Forever Only’는 재현이 데뷔 후 처음 발표하는 솔로곡으로, 반복되는 기타 리프와 감성 짙은 보컬의 조화가 매력적인 R&B 곡이다. 재현이 직접 작사한 가사에는 떠나가는 것들 속에서 상대만은 영원히 곁에 있어주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쓸쓸한 감성을 자아낸다.
앞서 재현은 NCT 127 데뷔곡 ‘소방차 (Fire Truck)’, NCT 정규 2집 수록곡 ‘Dancing In The Rain’ 등 NCT 앨범 작사에 참여하는 등 다재다능한 매력을 보여준 바, 첫 솔로곡을 통해 보여줄 새로운 모습이 더욱 기대를 모은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학원 선생님에게 빼앗긴 내 딸…하루 스무 시간 일한 사연(궁금한 이야기)
- 홍서범 “외도는 남자의 본능” ♥조갑경 분노 (어쩌다 어른)
- ‘9세 연하 남편♥’ 최지우 가사·육아 해방감 때문? 활짝 (원하는대로)
- 홍성흔, 포경수술 거절하는 子…비뇨기과 성교육에 깜짝 (살림남2)
- “난 식인종, 널 먹고싶다”…‘콜바넴’ 아미해머, 충격 문자 메시지
- 김효진 근황 “이혼 위기 속, 목사의 길 택한 남편…”
- 클로이 모레츠, ♥동성 연인과 약혼…사진 공개 [DA:할리우드]
- KBS “남주 첫날밤’ 팀 병산서원 훼손 죄송, 피해 복구 논의 중” (전문)[공식]
- 살해된 채 발견된 강남 건물주, 범행의 전말은? (용감한 형사들4)
- 고아라, 과감한 뱀피 무늬 비키니로 을사년 맞이 [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