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주계 완판남' 박재범, '편스토랑' 출격 [T-데이]

황서연 기자 2022. 8. 12. 13:4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가수 박재범이 스페셜 평가단으로 출격한다.

12일 방송하는 KBS2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안주'를 주제로 한 44번째 메뉴 개발 대결 결과가 공개된다.

이와 함께 '안주 메뉴' 평가를 위해 안주에 일가견이 있는 초특급 게스트가 스페셜 평가단으로 '편스토랑'에 출격하는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자극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편스토랑, 박재범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가수 박재범이 스페셜 평가단으로 출격한다.

12일 방송하는 KBS2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안주’를 주제로 한 44번째 메뉴 개발 대결 결과가 공개된다. 류수영 차예련 이찬원 박준금까지 이들 중 누가, 어떤 안주 메뉴로 ‘편스토랑’ 8월의 출시 메뉴 영광을 거머쥘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와 함께 ‘안주 메뉴’ 평가를 위해 안주에 일가견이 있는 초특급 게스트가 스페셜 평가단으로 ‘편스토랑’에 출격하는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자극한다. 그 주인공은 최근 소주 사업으로 큰 성공을 이룬 대한민국 힙합신의 비전, 박재범이다. 박재범은 최근 출시한 전통주 원소주가 대히트를 기록하며 완판 행진을 이어가는 등 본업 뿐 아니라 새롭게 도전하는 분야에서도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은 스타 중의 스타이다. 이에 대한민국 주류계의 가장 핫한 아이콘 박재범이 ‘안주’ 편 스페셜평가단으로 초대된 것이다.

이날 박재범은 “소주 사업을 시작하게 된 계기가 무엇인지” 궁금해하는 MC 붐의 질문에 “제이지(Jay-Z)의 레이블과 손을 잡고 미국 진출할 당시 데뷔곡 싱글 제목이 ‘Soju(소주)’였다. 당시 미국 아티스트들에게 소주를 선물했는데 반응이 굉장히 좋았다”라며 계기를 설명했다. 해외에도 한국의 소주를 알리고 싶은 마음에 차츰 관심을 갖게 됐다고.

이어 소주 외에도 박재범이 가장 공을 들이고 있는 두 번째 보물이 공개됐다. 절친 댄서들을 영입해 결성한 댄스 크루 MVP(엠브이피) 멤버들이 등장한 것. 주니, 곤조, 너리원 3인은 등장과 함께 놀라운 퍼포먼스로 ‘편스토랑’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었다는 후문이다. 박재범 역시 즉석에서 화려한 댄스로 이 분위기에 화답했다.

그렇게 완벽한 무대를 보여준 박재범과 MVP 멤버들은 촌철살인 맛표현으로 편셰프들의 안주 메뉴를 평가했다고. 특히 박재범은 금손 사업가답게 모든 메뉴의 가격과 원가를 궁금해하는 사업가 면모로 웃음을 자아냈다. 박재범이 메뉴의 상품성에 극찬에 극찬을 쏟아낸 메뉴가 실제 우승을 차지하며, 박재범의 감각이 입증됐다는 전언이다. ‘편스토랑’은 이번 주만 방송 시간이 변경돼 밤 10시 30분에 전파를 탄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KBS]

박재범 | 편스토랑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