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라인 '링크', MEXC 글로벌 거래소에 추가 상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네이버의 일본 관계사인 라인이 자체 암호자산인 '링크'를 암호화폐 거래소 'MEXC 글로벌'에 상장했다고 12일 밝혔다.
라인은 블록체인 사업 자회사인 라인테크플러스가 전날 MEXC 글로벌에 링크를 상장했다며, MEXC 글로벌은 전 세계 70여개 국가에서 1400종류 이상의 암호화폐 거래 서비스를 제공 중이라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네이버의 일본 관계사인 라인이 자체 암호자산인 ‘링크’를 암호화폐 거래소 ‘MEXC 글로벌’에 상장했다고 12일 밝혔다.
라인은 블록체인 사업 자회사인 라인테크플러스가 전날 MEXC 글로벌에 링크를 상장했다며, MEXC 글로벌은 전 세계 70여개 국가에서 1400종류 이상의 암호화폐 거래 서비스를 제공 중이라고 설명했다. 라인 관계자는 “이용자는 여기서 링크를 비트코인과 거래할 수 있다”며 “이번 상장으로 링크는 비트프론트, 라인 비트맥스, 빗썸, MEXC 글로벌 등 총 4개 거래소에서 거래가 가능해졌다”고 덧붙였다.
라인은 이번 MEXC 글로벌 상장을 통해 링크의 유동성을 확대하고, 링크 생태계를 더욱 견고히 한다는 방침이다. 라인은 암호화폐 및 블록체인 자회사인 라인제네시스를 통해 지난 4월 일본에서 대체불가토큰(NFT) 종합 장터인 ‘라인 NFT’를 출시한 바 있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지수의 인터스텔라] 텅 빈 채 그저 달리네… 당신이 겪는 그 증상의 이름은 ‘시들함’
- 中, 석화단지 또 증설 완료… 갈수록 심화하는 중국발 공급과잉
- [2024 연말정산]⑥ 10일 남은 2024년… 막판 절세 포인트는?
- [정책 인사이트] 스크린 파크 골프장·PC방·건강관리실로 변신하는 경로당
- [시승기] 비·눈길서도 돋보이는 ‘포르셰 911 카레라’
- 무너진 30년 동맹…퀄컴, ARM과 소송서 승소
- “탄핵 시위 참가자에 음식·커피 주려고 내 돈도 보탰는데 별점 테러” 자영업자들 하소연
- 中에 신규 수주 밀린 韓 조선… “효율·경쟁력은 더 높아져”
- 치솟는 프랜차이즈 커피값에… ‘한 잔에 500원’ 홈카페 경쟁
- 늦은 밤 소주잔 기울이며 직원 애로사항 듣는 김보현 대우건설 사장, ‘사람’과 ‘소통’ 강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