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정국, 이색 화보로 '새 프로젝트'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새 프로젝트를 예고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은 방탄소년단이 새롭게 시작하는 프로젝트를 예고하는 것으로, 방탄소년단은 정국을 시작으로 차례로 화보를 공개할 예정이다.
방탄소년단의 새 프로젝트 첫 주자로 나선 정국은 지금까지 드러내지 않았던 '강렬' 콘셉트를 선정, 자신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전형적이지 않은 새로운 모습을 완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2일 방탄소년단 공식 SNS에 강렬한 분위기가 눈길을 사로잡는 ‘커밍 순’(Coming Soon) 이미지가 게시됐다. 초점이 흔들린 사진에는 정면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정국의 모습이 담겼다. 정국의 헝클어진 머리카락과 붉은 눈동자, 입술 등이 강렬함에 악센트를 더한다.
이날 공개된 사진은 방탄소년단이 새롭게 시작하는 프로젝트를 예고하는 것으로, 방탄소년단은 정국을 시작으로 차례로 화보를 공개할 예정이다.
정국은 기획 단계부터 콘셉트, 의상, 소품에 이르기까지 자신의 화보 작업 전반에 참여했으며, 이날 화보의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사진을 먼저 공개해 전 세계 팬들의 관심과 기대를 끌어올렸다.
방탄소년단의 새 프로젝트 첫 주자로 나선 정국은 지금까지 드러내지 않았던 ‘강렬’ 콘셉트를 선정, 자신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전형적이지 않은 새로운 모습을 완성했다.
정국의 화보는 오는 9월 1일 발매되며, 예고 이미지를 시작으로 발매 전까지 무드 티저, 콘셉트 필름, 프리뷰 이미지 등이 연이어 공개될 예정이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풍 '메아리' 발생…현재 위치는?
- 故손정민 마지막 순간 담겼을까…1년만에 공개되는 '그날'
- "길 막고 뭐하세요!" 수해복구 간 국힘, 주민 호통에 된서리
- "김혜경, 김건희에 비하면 새발의 피"...친명의 '이재명 방탄'
- 아이유, 부정 티켓 적발… "팬클럽 영구 제명·팬카페 퇴출"
- 1000억원 ‘쩐의 전쟁’ 돌입…김주형·임성재 등 코리안 브라더스 도전
- `8월12일` 국민 디자이너 앙드레김, 순백의 세계로[그해 오늘]
- 맨홀 빠져 실종된 남매…동생 이어 누나도 숨진 채 발견
- "애플엔 이거 없지?"…삼성, 폴더블폰으로 아이폰 사용자 빼왔다
- (영상)5초 전 악수하고 또 손 내민 바이든…'치매설' 또 확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