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사부일체' 9월 시즌1 종영.."재정비 후 시즌2로"[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BS 간판 예능 '집사부일체'가 재정비를 위해 휴식기를 갖는다.
'집사부일체' 관계자는 12일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집사부일체'가 9월 중 시즌1을 마무리하고 잠시 휴식기를 갖게 됐다"며 "재정비 후 시즌2로 돌아올 예정"이라고 밝혔다.
'집사부일체'는 물음표 가득한 청춘들이 각 분야의 '사부'들과 만나며 인생 교육을 받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지난 2017년 12월 31일 첫 방송됐다.
시즌1은 9월 중 종영하며, 시즌2 방영 시기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집사부일체’ 관계자는 12일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집사부일체’가 9월 중 시즌1을 마무리하고 잠시 휴식기를 갖게 됐다”며 “재정비 후 시즌2로 돌아올 예정”이라고 밝혔다.
'집사부일체'는 물음표 가득한 청춘들이 각 분야의 '사부'들과 만나며 인생 교육을 받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지난 2017년 12월 31일 첫 방송됐다. 이상윤, 양세형, 이승기, 육성재가 원년 멤버로 활약했으나 몇 번의 멤버 교체가 이뤄져 현재 김동현, 양세형, 이승기, 은지원, 도영 등 5인이 출연 중이다.
지금까지 전인권, 윤여정, 이순재, 조수미, 베르나르 베르베르 등 각 분야의 사부들이 출연했으며 최근에는 영화 ‘헌트’로 23년 만에 호흡을 맞춘 톱스타 이정재와 정우성이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시즌1은 9월 중 종영하며, 시즌2 방영 시기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한현정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타투데이 & star.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수다` 사오리 "15년째 싱글맘...극단적 생각도"(`근황올림픽`)
- 최여진 “‘미우새’ 아들에 ‘결혼하자’ 한 적 있어” 충격 고백
- 수지, 집중호우 이재민 위해 1억 쾌척
- 유빈, 청량 수영복 자태(ft. 송해나)
- 이은하 "유방암·쿠싱증후군으로 94kg까지...자연인 됐다"(`아침마당`)
- [베스트셀러] 서점가 키워드는 자기계발서와 만화책
- [신간] 디스 이즈 어 뮤지컬·내가 토슈즈를 신은 이유
- “이런 맛이면 언제든 영광입니다” 전남 영광으로 맛 찾아가봤더니 - 매일경제
- 데뷔 15주년 유키스, 28일 ‘플레이 리스트’ 발매→일본 콘서트
- 엔하이픈, 컴백 후 음악방송 첫 1위 “팬 위해 만든 앨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