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형님' 소녀시대, 완전체 출연 약속 지킨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3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 소녀시대가 전학생으로 등장한다.
데뷔 15주년을 맞아 5년 만에 완전체로 형님학교에 돌아온 소녀시대는 여전한 예능감과 멤버들 간의 케미를 뽐낼 예정이다.
이어 형님들은 "다른 멤버들은 수영이가 꼴 보기 싫을 때 없어?"라고 물었고, 이에 효연과 유리는 "수영이는 춤출 때 버릇이 있다"라며 그 모습을 재현한다.
한편 소녀시대의 유쾌한 예능감은 오는 13일 저녁 8시 50분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3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 소녀시대가 전학생으로 등장한다.
데뷔 15주년을 맞아 5년 만에 완전체로 형님학교에 돌아온 소녀시대는 여전한 예능감과 멤버들 간의 케미를 뽐낼 예정이다.
지난 출연 당시 멤버들의 꼴 보기 싫은 점을 폭로해 화제를 모은 수영은 화끈한 폭로전을 이어 나가는가 하면, 시원한 입담으로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이어 형님들은 “다른 멤버들은 수영이가 꼴 보기 싫을 때 없어?”라고 물었고, 이에 효연과 유리는 “수영이는 춤출 때 버릇이 있다”라며 그 모습을 재현한다. 특히 유리는 ‘깝율’이라는 별명에 걸맞게 수영의 춤사위를 따라 하며 역공을 펼쳐 수영을 녹다운시켰다는 후문이다.
한편 소녀시대의 유쾌한 예능감은 오는 13일 저녁 8시 50분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진주 기자 lzz422@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