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여름 성수기 필라이트 신규 TV 광고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이트진로가 무더위가 심해지는 여름 성수기, 필라이트 후레쉬의 신규 TV광고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광고를 통해 필라이트 후레쉬만의 시원상쾌함을 전달하고 가정시장 대표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이번 신규 광고는 '말도 안되게 멈출 수 없는 시원상쾌함'이라는 슬로건 아래, 필라이트 캐릭터 '필리' 특유의 귀엽고 독특한 액션을 중심으로 박진감 넘치는 전개를 통해 필라이트의 시원상쾌한 맛을 극대화해 표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김태헌 기자] 하이트진로가 무더위가 심해지는 여름 성수기, 필라이트 후레쉬의 신규 TV광고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광고를 통해 필라이트 후레쉬만의 시원상쾌함을 전달하고 가정시장 대표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이번 신규 광고는 '말도 안되게 멈출 수 없는 시원상쾌함'이라는 슬로건 아래, 필라이트 캐릭터 '필리' 특유의 귀엽고 독특한 액션을 중심으로 박진감 넘치는 전개를 통해 필라이트의 시원상쾌한 맛을 극대화해 표현했다.
광고는 모델이 홈술을 위해 필라이트 캔을 따면서 시작된다. 귀여운 파란색 필리가 등장해 모델을 시원상쾌한 세계로 이끈다. 집을 뚫고 나가 카페 골목, 공원을 질주해 분수대를 통과하며 물을 맞는다. 강력한 탄산이 가득 펼쳐지며 필라이트의 시원상쾌한 맛이 최고조에 이르는 순간으로 광고는 마무리된다. 신규 광고는 TV 채널과 디지털 매체를 통해 온에어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필리의 귀여운 매력과 빠른 속도감, 깔끔한 장면 구성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국내 발포주 No.1 브랜드 '필라이트'의 시원상쾌함을 전달하고자 했다"며 "가정시장에서 독보적인 브랜드로서 자리를 더욱 공고히 하기 위해 올해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태헌 기자(kth82@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코로나 후 첫 성수기인데"…하이트진로·오비맥주, 임금 올리라는 노조에 '한 숨'
- 하이트진로, 엎친데 덮친격…'물류노조' 이어 '생맥주 노조'도 파업
- 하이트진로 파업 사태, 결국 조합원 5명 강물 투신까지 불렀다
- [속보] 美 11월 소비자물가 전년대비 2.7%↑…예상치 부합
- '내란혐의' 김용현 변호사 사임했다…새 변호사 찾는중
- 최태원 차녀 최민정, 美보험 CEO 총격에 "고장난 시스템이 분노 불러"
- [내일날씨] "낮에는 기온 풀려요"…강원산지엔 아침까지 '눈'
- 초유의 대통령실 압수수색, 8시간 대치 끝 진입 실패
- 검찰 "경찰의 압색영장, 통상절차에 따라 처리중"
- "삶을 더 윤택하게"…'자주'의 철학 [현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