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證에서 '미장' 투자하면 최대 100달러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증권(016360)(사장 장석훈)은 신규 고객 또는 해외주식 첫 투자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00달러를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벤트는 삼성증권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 엠팝(mPOP)에서 주말을 제외하고 참여 신청 가능하다.
투자지원금 20달러를 지급하고 이후 온라인 해외주식 거래금액에 따라 추가로 최대 80달러에 달하는 거래 축하지원금을 단계별로 지급한다.
투자지원금은 이벤트 참여 신청 시 즉시 신청 계좌로 입금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정현 기자] 삼성증권(016360)(사장 장석훈)은 신규 고객 또는 해외주식 첫 투자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00달러를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벤트는 삼성증권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 엠팝(mPOP)에서 주말을 제외하고 참여 신청 가능하다.
투자지원금은 이벤트 참여 신청 시 즉시 신청 계좌로 입금된다. 입금된 20달러는 입금된 날로부터 5영업일 이내에 미국 주식 매수금으로 사용 가능하다. 매수하지 않을 경우, 투자지원금은 신청일을 기준으로 6영업일 이후 자동 출금 처리된다.
거래축하금 최대 80달러는 내달 30일까지 온라인으로 해외주식을 일정 금액 이상 거래해 단계별 기준을 모두 충족했을 시 받을 수 있다. 100만 원 이상 거래시 20달러, 1000만 원 이상 거래시 30달러, 1억 원 이상 거래시 30달러가 10월5일 추가로 입금된다.
지급받은 축하금은 10월27일까지 미국 주식 매수금으로 사용 가능하다. 매수하지 않은 금액은 같은 달 28일 이후에는 자동 출금 처리된다.
이정현 (seiji@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풍 '메아리' 발생…현재 위치는?
- 故손정민 마지막 순간 담겼을까…1년만에 공개되는 '그날'
- "길 막고 뭐하세요!" 수해복구 간 국힘, 주민 호통에 된서리
- "김혜경, 김건희에 비하면 새발의 피"...친명의 '이재명 방탄'
- 아이유, 부정 티켓 적발… "팬클럽 영구 제명·팬카페 퇴출"
- 1000억원 ‘쩐의 전쟁’ 돌입…김주형·임성재 등 코리안 브라더스 도전
- `8월12일` 국민 디자이너 앙드레김, 순백의 세계로[그해 오늘]
- 맨홀 빠져 실종된 남매…동생 이어 누나도 숨진 채 발견
- "애플엔 이거 없지?"…삼성, 폴더블폰으로 아이폰 사용자 빼왔다
- (영상)5초 전 악수하고 또 손 내민 바이든…'치매설' 또 확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