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우혁, 몽환·섹시 비주얼.. 'ECHO' 마지막 콘셉트 포토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장우혁의 신곡 'ECHO' 세번째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지난 11일 장우혁 공식SNS를 통해 신곡 'ECHO'의 세번째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지난 8일 공개된 두번째 콘셉트 포토에서 장우혁은 장미에 둘러 쌓여있는 모습이었다.
3년만에 직접 무대에에 올라 팬들을 만나게 될 장우혁과 그의 팬들에게 신곡 'ECHO'는 그 어느때보다 의미 있는 앨범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장우혁의 신곡 ‘ECHO’ 세번째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지난 11일 장우혁 공식SNS를 통해 신곡 ‘ECHO’의 세번째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파란 수트에 파란 구두를 착용한 파란 머리의 장우혁이 파란 장미를 손에 쥔 채 카메라를 응시하는 몽환적인 분위기가 인상적인 이미지다.
지난 8일 공개된 두번째 콘셉트 포토에서 장우혁은 장미에 둘러 쌓여있는 모습이었다. 하지만 이제 파란장미는 장우혁의 손에 들려있다. ‘기적’을 손에 쥔 장우혁이 전하는 메시지는 모두 팬들에게 보내는 것이다. 장우혁에게 기적이란 곧 팬들의 사랑이기 때문이다.
'그 빛을 되찾게 닫힌 문을 열어줘'에서부터 'Please wake me up', ' you are my light'까지 장우혁이 직접 쓴 세 문장에서는 팬들을 향한 마음이 그대로 엿보인다. 에코의 메아리를 표현한 듯한 로고도 인상적이다.
장우혁은 싱글앨범 ‘ECHO’ 발매와 같은 날 팬콘서트를 앞두고 있기도 하다. 3년만에 직접 무대에에 올라 팬들을 만나게 될 장우혁과 그의 팬들에게 신곡 ‘ECHO’는 그 어느때보다 의미 있는 앨범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장우혁의 싱글앨범 ‘ECHO’는 오는 8월20일 오후 6시 발매된다.
박지혜 기자 bjh@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