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 '시몬스 갤러리 논현점' 재단장 개점
배동주 기자 입력 2022. 8. 12. 10:3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침대·매트리스 제조 기업 시몬스 침대는 서울시 강남구에 있는 '시몬스 갤러리 논현점'을 재단장해 새로 열었다고 20일 밝혔다.
시몬스 갤러리 논현점은 시몬스 침대가 처음으로 선보인 플래그십 스토어(대표 매장)였다.
시몬스 침대 측은 "이번 재단장을 통해 강남권을 대표하는 최고급 혼수 매장으로의 위상을 더욱 확고히 다질 것"이라고 말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침대·매트리스 제조 기업 시몬스 침대는 서울시 강남구에 있는 ‘시몬스 갤러리 논현점’을 재단장해 새로 열었다고 20일 밝혔다.
시몬스 갤러리 논현점은 시몬스 침대가 처음으로 선보인 플래그십 스토어(대표 매장)였다. 2000년 개점 후 혼수 전문 매장으로 자리매김했다.
시몬스 침대는 지하 1층부터 4층까지 총 5층 규모 약 400평의 공간을 22년 만에 재단장하고 최상위 제품군인 뷰티레스트 등을 배치했다.
시몬스 침대 측은 “이번 재단장을 통해 강남권을 대표하는 최고급 혼수 매장으로의 위상을 더욱 확고히 다질 것”이라고 말했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 Copyrights ⓒ 조선비즈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조선비즈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삼성전자냐 TSMC냐… 불붙는 초미세 2나노 ‘세계 최초’ 선점 경쟁
- ‘1년 전엔 초과세수로 혼났는데’…경기 부진·공시가 추락에 커지는 세수 펑크 가능성
- 골프 호황에… ‘스크린 골프 1위’ 김영찬 父子, 배당금만 80억
- 영풍, 20년 先투자 빛 봤다… 전자 계열사 최대 매출
- IT서비스 ‘빅2’인데… 덩치 차이 커지는 삼성SDS와 LG CNS
- [인터뷰] “전기차 혁명의 주역은 테슬라 아닌 K배터리”…‘밧데리 아저씨’의 이유있는 역설
- 통신칩도 대만이 움켜쥐나… 미디어텍, 인텔 모뎀사업부 인수로 삼성과 격차 벌려
- ‘기무치 다음은 맛코리?’ 원조 한국산 자리 밀어내는 일본산 막걸리
- 이렇게 생긴 중국산 카스테라 절대 사지 마세요
- 野 양곡법의 역설… 쌀에 3.5조 붓고도 농가는 더 굶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