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재윤, '전참시' 출격..'한산' 주역들도 깜짝 등장

김현록 기자 2022. 8. 12. 10:3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여름 흥행작 '한산:용의 출현' 주역들이 '전참시'에 뜬다.

13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 연출 윤혜진 이준범, 이하 '전참시') 212회에서는 엔터테인먼트 창업주 겸 이사로 변신한 조재윤의 일상이 공개된다.

조재윤의 하루는 13일 오후 11시10분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공개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출처|MBC '전지적 참견 시점'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여름 흥행작 '한산:용의 출현' 주역들이 '전참시'에 뜬다.

13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 연출 윤혜진 이준범, 이하 ‘전참시’) 212회에서는 엔터테인먼트 창업주 겸 이사로 변신한 조재윤의 일상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 조재윤 매니저는 “저희 형님이 알고보면 정말 친근하시고 주변 사람들을 정말 잘 챙기신다. 아낌없이 주는 ‘파더 재레사’ 형님을 제보한다”고 말해 그의 일상에 대한 호기심을 한껏 끌어올렸다.

이른 아침부터 소속사에 들린 조재윤은 바로 사무실에 착석해 업무를 처리하는 모습을 보여 참견인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뿐만 아니라 주간회의까지 참석해 남다른 포스로 소속 배우들의 출연 작품은 물론 홍보 스케줄까지 꼼꼼하게 확인하며 소속배우가 아닌 이사님으로서의 모습을 첫공개 한다고 해 그의 정체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특히 이를 통해 '한산:용의 출현' VIP 시사회 비하인드가 공개된다. 영화에서 마주친 적 없는 조선군과 왜군이 한 자리에 만나 친목을 다지는 보기 어려운 풍경이 공개될 예정이다.

▲ 출처|MBC '전지적 참견 시점'
▲ 출처|MBC '전지적 참견 시점'

또 조재윤이 무대인사 스케줄 전 조재윤은 영화 ‘한산’ 감독과 배우들을 위한 세상 단 하나 뿐인 선물을 준비하는 모습도 공개될 예정이다. 남다른 센스와 정성이 듬뿍 담긴 '독특한 물건'까지 등장해 참견인들을 열광케 했다고. 또한 어디선가 끊임없이 나오는 도마 행렬에 놀라움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조재윤의 하루는 13일 오후 11시10분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