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집은 처음이라' 광주 새집 언박싱..황제성 & 남주 환장의 케미

2022. 8. 12. 10:01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8월 13일(토) 오후 5시 50분에 첫 방송되는 채널A ‘새집은 처음이라’에서는 개그맨 황제성과 에이핑크 남주가 전국 각지의 ‘최신상’ 새집들을 찾아 나선다.

내 집 마련 가이드가 되어 줄 ‘새집은 처음이라’는 매주 분양을 앞둔 따끈따끈한 집이나, 신축 집들을 선별해 소개하는 ‘새집 언박싱’과 어디에서도 들을 수 없었던 최신 부동산 정보에 대한 ‘핵심 바이블’ 코너를 통해 새집 마련에 필요한 유용한 팁과 방향성까지 제시할 예정이다. 개그맨 김구라, 황제성, 그리고 에이핑크 남주가 MC로 나선다.

오는 13일(토) 첫 방송에서는 ‘새집은 처음이라’의 MC 황제성과 남주가 새집 소개를 위해 광주를 찾는다. 광주에 거주 중인 의뢰인은 MC들에게 새집을 찾아줄 것을 의뢰하는데, 황제성은 스스로를 ‘전남의 아들’이라 칭하며 광주에 대한 친근감과 함께 남다른 열정을 드러낸 것. 의뢰인의 새집 조건을 꼼꼼히 사전 조사한 황제성과 남주는 본격적으로 발품을 팔아 광주 현지 부동산을 찾아 나선다. 또 현재 광주에서 가장 떠오르는 MZ세대 핫플인 ‘동리단길’에 직접 방문해 주변 인프라까지 낱낱이 파헤칠 예정이다.

한편, ‘새집은 처음이라’의 MC들은 각자의 스타일대로 새집을 소개한다고 해 이목이 집중된다. 먼저 황제성은 새집을 다니는 내내 샤머니즘을 곁들인 다양한 인테리어 방법을 소개에 발 벗고 나선다고. 그는 “이중문은 돈이 새어 나가는 걸 방지해준다”, “현관에 해바라기는 필수”라는 등 풍수지리에 맹신하는 모습을 보여 현장을 폭소케 한다.

또,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다는 남주는 MZ세대의 감성을 적극 어필하며 새집 소개 중, 인테리어 포인트와 트렌드를 꼼꼼히 짚어줄 예정이다. 촬영 내내 계속되는 ‘기성세대’ 황제성과 ‘MZ세대’ 남주의 티키타카 케미는 ‘새집은 처음이라’의 또 다른 재미 포인트가 될 것으로 예고해 기대가 모인다.

스펙터클한 새집 언박싱을 통해 현장 MC 황제성과 남주의 활약을 예고한 대한민국 최초 내 집 마련 가이드 ‘새집은 처음이라’는 8월 13일 토요일 오후 5시 50분 채널에서 첫 방송된다.

Copyright © 채널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