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산: 용의 출현' 팀, '전지적 참견 시점' 출정 준비 완료

2022. 8. 12. 09:2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양유진 기자] 올 여름 최고 흥행작으로 우뚝 선 '한산: 용의 출현' 주역들이 13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한다.

극중 와키자카의 오른팔 마나베 역 조재윤이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하게 되면서 그의 일상과 더불어 지난달 26일에 진행됐던 '한산: 용의 출현' VIP 시사회 비하인드까지 들여다볼 수 있게 되었다. 특히 영화 내에서 마주친 적 없는 조선군과 왜군이 한 자리에 만나 친목을 다지는 보기 어려운 모습을 볼 수 있게 될 것이다. 이번 방송을 통해 '한산: 용의 출현' 주역들의 학익진처럼 꼼꼼한 팀워크를 다시 한번 볼 수 있다.

영화 '한산: 용의 출현'은 명량해전 5년 전, 진군 중인 왜군을 상대로 조선을 지키기 위해 필사의 전략과 패기로 뭉친 이순신 장군과 조선 수군의 '한산해전'을 그린 전쟁 액션 대작. 500만 관객을 돌파하며 올 여름 영화시장을 재편 중인 '한산: 용의 출현'은 절찬 상영 중이다.

[사진 = 롯데엔터테인먼트]-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