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사회화된 돌아이, 멘탈 무엇 (제갈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우가 멘탈코치로 변신한다.
정우는 극 중 태권도 국가대표 출신의 선수촌 멘탈코치 제갈길 역을 맡는다.
'멘탈코치 제갈길' 제작진은 12일 제정신이 아닌 듯한 제갈길 첫 스틸 컷을 공개했다.
또 멘탈코치로 거듭난 제갈길 현재 모습도 시선을 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N 새 월화드라마 ‘멘탈코치 제갈길’(연출 손정현 극본 김반디)은 멘탈코치가 되어 돌아온 전 국가대표가 선수들을 치유하며, 불의에 맞서 싸우는 멘탈케어 스포츠 활극이다 .
정우는 극 중 태권도 국가대표 출신의 선수촌 멘탈코치 제갈길 역을 맡는다. 제갈길은 선수촌을 발칵 뒤집어놓는 전대 미문의 사고로 영구 제명된 천재 태권도 선수다. 이후 다시 멘탈코치로 선수촌에 입성한다. 그 곳에서 과거 자신과 꼭 닮은 차가을(이유미 분)을 보고 자신의 상처를 직면, 인생의 변곡점을 맞이할 예정이다.
‘멘탈코치 제갈길’ 제작진은 12일 제정신이 아닌 듯한 제갈길 첫 스틸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컷에는 과거 제갈길의 태권도 국가대표 시절 시합 현장이 담긴다. 제갈길은 기압 소리로 기선 제압에 나서는가 하면 윙크를 날리는 익살스러운 모습.
제작진은 “정우는 첫 촬영부터 제갈길 캐릭터에 완벽히 녹아 들어 정우 아닌 제갈길은 생각할 수도 없게 만들었다. 유쾌하고 능청스러운 현실 연기와 더욱 깊어진 감정 열연으로 캐릭터를 한층 입체적으로 구현해내며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웃음과 힐링을 전파할 정우의 활약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멘탈코치 제갈길’은 9월 12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저작권자(c)스포츠동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홍서범 “외도는 남자의 본능” ♥조갑경 분노 (어쩌다 어른)
- 한동안 안 보이던 화사, ‘대장’ 됐네…계곡 물놀이 (나혼산)
- 홍성흔, 포경수술 거절하는 子…비뇨기과 성교육에 깜짝 (살림남2)
- “난 식인종, 널 먹고싶다”…‘콜바넴’ 아미해머, 충격 문자 메시지
- “300만원 주며 골반 성형 강요” 한혜진 격노 “참담” (연참3) [TV종합]
- 이승기♥이다인 결혼…장모 견미리와 소름돋는 커플 염주 왜?
- ‘열애설 논란’ 박민영, 쉬지 않는 행보 ‘내 남편과 결혼해줘’ 주연?
- 강소라, 이혼한 남편과 만취 데이트…재결합할까 (남될까)
- 현실판 문동은 “고데기 상처 남아…가해자들 간호사 됐다”
- 박희순, 역대급 쓰레기…서정연까지 성폭행 ‘충격’ (트롤리) [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