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 이상호‧BJ 애교용 커플, 아이엠브랜드와 전속계약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J 이상호와 BJ 애교용이 MCN 아이엠브랜드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지난 10일 아이엠브랜드는 "지난 10일 아프리카 TV에서 유명커플인 BJ 이상호와 BJ애교용(본명: 박시연)을 온라인 방송인으로서 재능과 성장가능성이 높아 계약을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BJ 이상호와 BJ 애교용이 MCN 아이엠브랜드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지난 10일 아이엠브랜드는 “지난 10일 아프리카 TV에서 유명커플인 BJ 이상호와 BJ애교용(본명: 박시연)을 온라인 방송인으로서 재능과 성장가능성이 높아 계약을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BJ 이상호와 BJ 애교용도 “모든 것을 함께 고민해줄 수 있는 신뢰와 믿음이 가는 좋은 회사라고 생각해 신중하게 결정했다”고 전했다.
BJ 이상호는 2013년 아프리카TV에서 첫 온라인 방송을 시작했으며, 리그오브레전드(LOL) 게임과 e-Sports축제 등을 통해 유명해졌다.
특히 LOL 프로팀 서라벌 게이밍 창단했고, LOL 챔피언스코리아(LCK) 게임대회 메인 서포터로써 활동하며 국내 e-스포츠 활성화를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는 대표적인 온라인 방송인이다.
아이엠브랜드 심현보CMO는 “앞으로 이 커플들이 온라인 방송인으로써 자신들만의 콘텐츠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줄 것이며, 향후 e-스포츠 게임 대회 및 행사 등을 기획, 참여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현재 아이엠브랜드에는 임선비-꾸티뉴 남매, 프로게이 머출신 이제동, 전태규, 이경민, 힙합댄스뮤지션 이짜나언짜나, 아이돌 출신 먹방 유튜버 유노 등이 소속돼 있다.
정혜진 기자 jhj06@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