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득남' 홍현희, 출산 후 첫 가족사진 공개 "세 가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홍현희가 출산 후 근황을 전했다.
홍현희는 11일 자신의 SNS에 "세 식구"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이를 본 가수 배다해는 '너무 소중하다. 세 식구 진짜 축복해요'라고, 배우 신애라는 '정말 기쁘다 현희야'라고 댓글을 남기며 홍현희에게 아낌없는 축하를 보냈다.
이후 홍현희 제이쓴 부부는 결혼 4년 만에 아들을 품에 안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서 출산 준비→육아 공개 예정
홍현희는 11일 자신의 SNS에 "세 식구"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사진에는 남편 제이쓴이 아들 똥별이(태명)를 안고 있고, 그 옆에서 이를 흐뭇하게 보고 있는 홍현희가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이를 본 가수 배다해는 '너무 소중하다. 세 식구 진짜 축복해요'라고, 배우 신애라는 '정말 기쁘다 현희야'라고 댓글을 남기며 홍현희에게 아낌없는 축하를 보냈다.
홍현희는 2018년 10월 인테리어 디자이너 제이쓴과 결혼했다. 이후 두 사람은 '아내의 맛' '전지적 참견 시점' 등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 함께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이후 홍현희 제이쓴 부부는 결혼 4년 만에 아들을 품에 안았다. 홍현희 소속사 스카이이앤엠은 지난 5일 "홍현희가 이날 오전 10시경 서울 모처의 병원에서 남자 아이를 출산했다"고 알렸다.
최근 홍현희 제이쓴 부부는 KBS2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합류했다. 두 사람은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출산 준비 과정부터 출산 후 육아하는 모습을 공개할 예정이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훈식·박용진 단일화' 사실상 무산…'흥행 부진' 우려에 우상호 "흥행무상"
- 흙탕물 뛰어들고, 배수로 뚫고…폭우 속 등장한 의인들
- 與 김성원, 수해 현장서 막말…"사진 잘 나오게 비 좀 왔으면"
- '한 지붕' 홈플러스 저가 치킨에 bhc 어쩌나…MBK파트너스 '딜레마'
- 천안서 3세 어린이 유치원 통학버스에 한시간 동안 갇혀
- '어두운 표정'으로 법원 출석하는 이재용 [TF영상]
- 사법리스크 방지용? '당헌 80조' 논쟁 과열…"정치적 실기" 지적도
- 법원 "경찰, 고 손정민 父에 CCTV 영상 제공하라"
- 서울경찰청 주요 수사대장 '비 경찰대' 교체
- '2022 더팩트 뮤직 어워즈(TMA)', 팬앤스타 온라인 1차 투표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