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경 후 10kg 쪄"..이경실, 갱년기 스트레스 호소(다시언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들린 입담' 이경실이 '다시, 언니' 셀럽 2탄에 출격한다.
오늘(12일) 방송되는 tvN STORY '다시, 언니' 15화에서는 이경실이 '고백(Go-Back)' 주인공으로 등장해 스튜디오가 발칵 뒤집힌다.
이경실은 올해 3월 완경을 하고 난 뒤 갱년기 증상으로 극심한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고 호소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늘(12일) 방송되는 tvN STORY ‘다시, 언니’ 15화에서는 이경실이 ‘고백(Go-Back)’ 주인공으로 등장해 스튜디오가 발칵 뒤집힌다. 일상을 관찰하고 생활 속 문제점을 진단하는 ‘라이프 캠’이 진행될수록 식습관, 스킨 케어, 거북목 등의 문제점들이 속속들이 드러났다. 이경실의 유쾌한 입담 뒤에 감춰진 말 못 한 사연이 공개돼 안타까움을 자아낼 예정이다.
이경실은 올해 3월 완경을 하고 난 뒤 갱년기 증상으로 극심한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고 호소했다. 그녀는 갱년기의 증상으로 왕성해진 식욕과 바뀐 입맛을 꼽으며, 특히 과거 술을 먹지 않았지만 요즘 맥주 먹는 재미에 빠져 있다는 근황을 전한다. 장윤정은 이경실의 맥주 먹방에 감탄사를 연발하며 “저게 얼마나 행복한데” 등의 폭풍 공감 리액션을 선보인다.
‘라이프 캠’에서는 이경실이 에어컨과 선풍기를 풀가동 하고 있음에도 더위를 느끼는 모습과 작은 일에도 쉽게 짜증을 내는 갱년기 증상들이 포착되어 ‘라이프 크루’의 지적이 이어진다.
산부인과 전문의 신미영 원장은 “갱년기가 늦을수록 좋다고 알고 있는데 그렇지 않다”라며 갱년기에 대해 잘못 알고 있는 언니들을 위해, ‘갱년기의 오해와 진실’을 공개한다.
[한현정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ItvN STORY '다시, 언니' 캡처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타투데이 & star.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재석·싸이 수해 복구 성금 각 1억 기부..."일상 회복하길"
- `헤어질 결심`, 내년 아카데미상 韓 대표작 선정
- "합의하고 싶지 않아" 여진구, 고소장 받았다...무슨 일?
- `헌트` 40만 넘고 이틀째 1위[MK박스오피스]
- ‘놉’친자 주의보 발령[한현정의 직구리뷰]
- ‘슈돌’ 사유리 “몇 개월 전부터 목소리 안 나와... 폴립 수술해”
- ‘슈돌’ 선예 “아이들, 엄마가 걸그룹인지 몰랐다... 작년에 알게 돼”
- 마동석 주연 `범죄도시 3` 개봉 7일째 600만 관객 돌파
- 강예슬, ‘선상의 아리아’ 즐거운 여행 되세요~ [MK포토]
- 강예슬, 귀엽게 주먹 쥐고 [MK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