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현 "현빈♥손예진 신혼여행 따라가려 했는데.. 만삭이라 못 가"(연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정현이 아이를 통해 인생의 행복을 느끼고 있다며 득녀 소감을 나타냈다.
이정현은 임신한 절친 손예진에게 '출산 선배'로서 조언도 전했다.
한편 이정현은 연예계 대표 마당발로 손예진과도 절친한 사이다.
최근 손예진이 임신 소식을 전해온 가운데 이정현은 "손예진에게 조언해주고 싶은 말이 있나?"라는 질문에 "손예진이 원체 야무져서 알아서 잘 하겠지만 그래도 영양보충이 정말 중요하다고 말하고 싶다"고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혜미 기자] 배우 이정현이 아이를 통해 인생의 행복을 느끼고 있다며 득녀 소감을 나타냈다. 이정현은 임신한 절친 손예진에게 ‘출산 선배’로서 조언도 전했다.
11일 방송된 KBS 2TV ‘연중 라이브-스타 퇴근길’에선 이정현이 출연했다.
지난 4월 결혼 3년 만에 첫 딸을 품에 안은 이정현은 “매일 아침마다 큰 선물을 받는 기분이다. 나는 아기가 이렇게 예쁘고 소중한 선물일지 몰랐다. 더 잘해야겠다.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든다”며 소감을 나타냈다.
딸 서아 양의 백일 상을 직접 차린데 대해선 “내 손으로 만든 걸 서아에게 해주고 싶었다”며 엄마 마음을 전했다.
출산 3개월 만에 임신 전 모습으로 완벽하게 복귀한 이정현은 “3개월 정도 모유수유를 하니 살이 잘 빠졌다. 식단도 잡곡밥 한 주먹에 채소 위주로 하고 있다”면서 “임신 때 그 좋아하던 커피를 끊고 잠을 푹 자려고 노력했다. 그러다 보니 거의 돌아왔다”며 감량을 위한 노력을 전했다.
한편 이정현은 연예계 대표 마당발로 손예진과도 절친한 사이다. 최근 손예진이 임신 소식을 전해온 가운데 이정현은 “손예진에게 조언해주고 싶은 말이 있나?”라는 질문에 “손예진이 원체 야무져서 알아서 잘 하겠지만 그래도 영양보충이 정말 중요하다고 말하고 싶다”고 답했다.
앞서 손예진은 이민정, 오윤아 등과 함께 이정현의 신혼여행에 동행했던 바. 이정현은 “손예진 현빈 신혼여행에는 안 따라간 건가?”라는 물음에 “내가 그때 만삭이라 못 갔다. 단톡방에서 아쉽다고 했다”며 웃었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연중 라이브’ 방송화면 캡처
저작권자 ⓒ 파이미디어 TV리포트
- 변희재 "가세연, 돈 뜯으려 김건모 성폭행 주장"
- 남편 외도 때문에 5남매 살해한 친모 ‘소름'
- 30대男 “투자 사기로 3억 빚, 카드 값만 1억 찍힌 적도”
- 아동학대 사망 감추려 11살 딸 살인자로 둔갑 시킨 계모
- '37kg' 산다라박, 말라도 너무 말랐네...뼈가 보일 정도
- 방은희, 아들 사고·수술에 "왜 이런 시련이..."
- 父에서 남편 된 악마, 살인사건 충격 전말 "사람 아냐"
- 30억 복권당첨 숨기고 이혼한 남편VS재산 분할 청구한 아내
- 윤승아, 항암 치료 지켜보는 마음 "편안하면 좋겠다"
- 시모 남사친과 불륜 빠진 아내, 남편 살해까지 ‘충격’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