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성 "이정재와 조식 먹다 소주 8병, '태양은 없다'로 가까워져"(방구석 1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우성이 이정재와 '태양은 없다' 촬영할 때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8월 11일 방송된 JTBC '방구석 1열 특별판, 헌트 : 스포자들'(이하 '방구석 1열 특별판')에서는 정우성과 이정재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한 유튜버가 이정재, 정우성의 필모그래피로 제작한 트레일러 영상이 공개 됐다.
각각 이도철, 조홍기 역을 맡았던 정우성과 이정재는 극중 인물들처럼 이 영화를 통해 끈끈한 우정을 쌓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정우성이 이정재와 ‘태양은 없다’ 촬영할 때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8월 11일 방송된 JTBC ‘방구석 1열 특별판, 헌트 : 스포자들’(이하 ‘방구석 1열 특별판’)에서는 정우성과 이정재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한 유튜버가 이정재, 정우성의 필모그래피로 제작한 트레일러 영상이 공개 됐다.
영상에는 두 사람이 처음 만났던 영화 ‘태양은 없다’도 담겼다. 각각 이도철, 조홍기 역을 맡았던 정우성과 이정재는 극중 인물들처럼 이 영화를 통해 끈끈한 우정을 쌓았다.
극 중 두 사람의 바닷가 장면이 공개 되자 봉태규는 “어느 인터뷰에서 봤는데 저 바닷가에서 두 분이 엄청 가까워지지 않았나”라고 물었다.
정우성은 “계속 가까워졌는데 바닷가에서 밤샘 촬영을 하고 조식을 먹다가 둘이 ‘한 잔 할까요?’라고 하다가 소주 8병을 마셨다”라며 “둘이 근처에 제트 스키를 발견하고 그걸 들어서 바닷가로 옮겨 놓고 그것 타고 놀았다”라고 회상했다.
이에 유세윤은 “진짜 찐친들의 이야기다”라고 폭소했다.
(사진=JTBC ‘방구석 1열 특별판, 헌트 : 스포자들’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최진실 아들’ 지플랫, 명문 국제학교 출신 “비싼 돈 들인 보람”(대한)[결정적장면]
- 편승엽, 152평 텃밭 농사→두 손자 황혼 육아 “우울할 때 활력”(퍼펙트)[어제TV]
- 강기영, 돌싱이었다‥이혼 이유 “신혼여행 때부터 문제” ‘우영우’[결정적장면]
- 송지효, 술 마시고 자른 숏컷도 잘 어울려…마스크 써도 빛나는 미모
- 박은빈, ♥강태오 가족 반대에 이별하나‥강기영 재판중 쓰러져 ‘충격’(우영우)(종합)
- ‘돈쭐2’ 아이키 “‘스우파’로 번 돈, 남편 고급 승용차 사줘”
- BTS 제이홉, 미담 추가 “길냥이 직접 구조+치료, 좋은 주인 찾아줬다”(별밤)
- 그리, 고급 국산차 놔두고 8년 만에 버스 “음주 후 대리 보단 대중교통”
- ‘르세라핌 탈퇴’ 김가람, 학폭 논란에 입열었다 “친구 도와주려다 욕설”
- 이아현, 입양한 두 딸과 美 스탠포드 방문 “동기부여 주고 싶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