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성규 아나 "'우영우' 촬영지 방문객+SNS 인증 후기 폭발"(연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연중' 강성규 아나운서가 '우영우' 신드롬의 뜨거운 인기를 전했다.
이날 강성규 아나운서는 "우영우(박은빈 분)의 아버지의 김밥 가게에는 방문객이 폭주, SNS 인증 후기 폭발하고 있다고 한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인기 아이돌 스타들부터 수많은 팬들은 물론 반령동물들까지 우영우 인사법을 즐기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강성규, 김도연 아나운서는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 이어 티빙 드라마 '유미의 세포들2' 등의 비하인드를 소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연중’ 강성규 아나운서가 ‘우영우’ 신드롬의 뜨거운 인기를 전했다.
11일 오후 방송된 KBS2 ‘연중 라이브’(이하 연중‘)에서는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촬영장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이날 강성규 아나운서는 “우영우(박은빈 분)의 아버지의 김밥 가게에는 방문객이 폭주, SNS 인증 후기 폭발하고 있다고 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소덕동 팽나무 현장 역시 발길이 끊기지 않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인기 아이돌 스타들부터 수많은 팬들은 물론 반령동물들까지 우영우 인사법을 즐기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강성규, 김도연 아나운서는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 이어 티빙 드라마 ‘유미의 세포들2’ 등의 비하인드를 소개했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