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다라박, 필리핀 생활 언급.."한국 비디오 일주일 10개씩 빌려"

류원혜 기자 2022. 8. 11. 22:5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투애니원(2NE1) 출신 산다라박(38)이 과거 필리핀 생활을 떠올렸다.

김숙은 가수 경리, 홍진경은 래퍼 그리, 조세호는 모델 아이린, 주우재는 가수 이기광, 우영은 가수 산다라박을 절친으로 소개했다.

한편 1984년생인 산다라박은 2004년 필리핀에서 가수와 배우로 활동하다가 2009년 그룹 투애니원으로 데뷔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KBS 2TV '홍김동전'

그룹 투애니원(2NE1) 출신 산다라박(38)이 과거 필리핀 생활을 떠올렸다.

11일 방송된 KBS 2TV '홍김동전'에서는 김숙, 홍진경, 조세호, 주우재, 우영이 여름방학 특집으로 친한 친구들을 초대했다.

김숙은 가수 경리, 홍진경은 래퍼 그리, 조세호는 모델 아이린, 주우재는 가수 이기광, 우영은 가수 산다라박을 절친으로 소개했다.

모두 모인 멤버들은 노래 가사만 보고 제목을 맞히는 퀴즈를 풀었다. 산다라박은 "요즘 노래는 아예 모른다"고 걱정했다.

다행히 최신 가요가 아닌 나미의 '영원한 친구'와 차태현의 'I love you'가 퀴즈로 나왔고, 산다라박은 연속으로 맞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에 제작진은 산다라박에게 "외국에서 오래 살지 않았냐"고 의아해했다.

산다라박은 "필리핀에 있을 때 한인 비디오가게에 가서 일주일에 10개씩 빌려봤다. 진짜 늘어질 때까지 봤다"며 예전 노래를 잘 아는 이유를 설명해 모두를 수긍하게 했다.

한편 1984년생인 산다라박은 2004년 필리핀에서 가수와 배우로 활동하다가 2009년 그룹 투애니원으로 데뷔했다. 현재 MBC '복면가왕', 웹예능 '밥 맛 없는 언니들' 등 프로그램에 출연 중이다.

[관련기사]☞ '강남역 슈퍼맨' 딸 "아빠가 한 일, 유튜브 보고 알았다"'400억 건물주' 서장훈, 고향부터 강남…"한강라인서만 살아"김가람, 학폭 논란에 직접 쓴 글…"때린 적 없다""로또 제발"…광고 9편 찍은 경리가 SNS에 올린 근황'결혼 29년차' 홍서범, 조갑경과 갈등…"잘해주면 끝도 없어"
류원혜 기자 hoopooh1@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