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오리 눈물 "극단적 선택하기도" 싱글맘 고백 (근황올림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과거 '미녀들의 수다'와 '우리 결혼했어요' 등에서 큰 사랑을 받았던 일본인 사오리가 근황을 전했다.
사오리는 11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근황올핌픽'에 출연해 "한국에서 카메라 앞에 서는 건 15년만"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과거 ‘미녀들의 수다’와 ‘우리 결혼했어요’ 등에서 큰 사랑을 받았던 일본인 사오리가 근황을 전했다.
사오리는 11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근황올핌픽’에 출연해 “한국에서 카메라 앞에 서는 건 15년만”이라고 밝혔다. 그는 “아이가 있다. 한국에서 믿었던 사람이 있었는데 서로 생각이 많이 달랐다. 그냥 헤어지고 아이는 내가 키우기로 했다”며 싱글맘으로 살고 있다고 근황을 알렸다.
사오리는 “(임신 당시) 어느 날 백화점에서 이모와 마주쳤다. 아는 척을 하려고 했는데 이모가 모르는 척 하고 지나갔더라. 알고 보니 내가 창피해서 피한 것”이라며 “이모가 ‘여자가 한국에서 혼자 애를 키우는 건 좀 창피한 일’이라면서 ‘네가 일본에서 시집 가서 잘 살고 있다고 했는데 자꾸 한국에 오면 어떡하냐. 숨어서 살아’라고 하시더라”고 회상했다. 그는 “너무 충격을 받아서 일본에 가서 살게 됐다. 나 때문에 사람들을 곤란하게 만들고 싶지 않았다. 진짜 매일 울었다. 몇 번이나 이 세상을 떠나려고도 했다”며 눈물을 쏟았다.
한국을 떠난 사오리는 여러 아르바이트를 하며 육아만 했다고. 그는 “혼자 아이를 키우는 게 창피한 일인지 아직 모르겠다. 당당하게 잘 살고 싶다”고 고백했다. 사오리는 “음반도 낸 적 있다. 아이가 서랍에서 꺼내다가 음반을 발견해서 듣고 따라 부르기도 했다”며 딸의 일화도 전했다.
사오리는 과거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가상 부부로 호흡을 맞췄던 정형돈이 언급되자 “한 번 뵙고 싶다”고 말했다. 정형돈이 이후 태연과도 가상 부부로 출연했다는 언급에 “반갑더라. 나도 태연 씨를 좋아한다. 일본에서도 태연 씨 노래를 많이 들었다. 만나고 싶다”고 말하기도 했다.
사오리는 마지막으로 “지난 시간 힘들었던 기억 밖에 없다. 역시 여자 혼자 아이를 키운다는 건 불안한 일이더라”며 “용기내서 다시 좀 웃으면서 살고 싶다는 생각으로 한국에 왔다. 한국 음식도 그리웠다. 웃으면서 다같이 행복하게 살았으면 좋겠다. 불러주신다면 열심히 하겠다”고 복귀 의지를 드러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동안 안 보이던 화사, ‘대장’ 됐네…계곡 물놀이 (나혼산)
- 홍성흔, 포경수술 거절하는 子…비뇨기과 성교육에 깜짝 (살림남2)
- 에버글로우 아샤 실신 “건강악화, 정밀검사 진행 중” [전문]
- “300만원 주며 골반 성형 강요” 한혜진 격노 “참담” (연참3) [TV종합]
- ‘서프라이즈 걔’ 이중성 “월 3억 벌어”→초호화 집 공개 [종합]
- 김준호 건강검진 결과에 심각한 분위기…장모 오열한 프러포즈 공개 (미우새)
- 이지혜 눈물, 셋째 시험관 시도 고백…이현이도 폭풍 오열 (동상이몽2)
- 전현무, 20세 연하 홍주연과 열애설→결혼 선물 언급도 ‘난리’ (사당귀)
- 아이브 장원영 처피뱅+양갈래에 8등신 비율 ‘안 믿겨’ [DA★]
- 모니카 “사랑하는 사람 만나…소중한 생명도” 결혼+임신 발표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