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CHEEZE), 십센치 지원사격받은 EP 'Blank' 발매

손봉석 기자 2022. 8. 11. 22:0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제공



뮤지션 치즈(CHEEZE)가 11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EP ‘Blank(블랭크)’를 발매했다.

약 2년 만에 새로운 EP ‘Blank (블랭크)’로 찾아온 치즈는 지난 6월 선공개한 ‘퐁당’과 팬심을 녹이는 목소리 10CM(십센치) 피처링으로 완성된 ‘빈칸에게’를 더블 타이틀로총 6곡을 담은 미니앨범을 선보였다.

타이틀곡 ‘빈칸에게’는 최근 ‘그라데이션’ 발매 후 큰 사랑을 받고있는 10CM (십센치)가 함께해, 곡의 분위기에 어울리는공허함과 쓸쓸한 여운을 더했다.

총 여섯곡 중 다섯곡을 치즈가 직접 작사, 작곡했으며, 수록곡 ‘한여름밤’은 tvn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 OST ‘MyRomance’로 치즈와 한차례 호흡을 맞췄던 신예 작곡가제이드가 작곡한 곡이다. 풀 내음 가득한 선선한 여름밤이떠오르는 곡으로 치즈 표 여름 발라드로 기억될 노래다.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제공



앨범명 ‘Blank(블랭크)’처럼 그녀의 다채로운 감정들을 빈칸 안에 고이 담은 앨범으로 기존 치즈 앨범에서 만날 수 없었던 매력적인 느낌들을 사운드에 담은 것이 인상적이다.

발매와 동시에 공개되는 ‘빈칸에게 (Feat. 10CM)’ 라이브 비디오는 10CM (십센치) 권정열과 함께 출연하며 티저 공개부터 팬들 기대감을 자아냈다.

새로운 앨범 활동에 신호탄을 쏘아 올린 치즈는 각종 여러 활동들에서 팬들과의 만남을 예고하고 있다. 여름 끝 무렵 듣기에 어울리는 치즈 EP ‘Blank(블랭크)’는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제공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