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훈♥아야네 부부', 26cm 키 차이가 낳은 '쓰담쓰담 로맨스'.얼마나 사랑스러우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쓰담쓰담, 로맨틱한 키 차이다.
가수 겸 뮤지컬 배우 이지훈이 아내 아야네와 제주도에서 여름휴가를 즐겼다.
사진 속 이지훈은 아야네를 사랑스럽게 바라보며 머리를 '쓰담쓰담'해주고 있다.
아야네가 155㎝라 약 26㎝ 키 차이가 난다는데, 마주보고 서 있는 모습이 로맨틱하기 그지 없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쓰담쓰담, 로맨틱한 키 차이다.
가수 겸 뮤지컬 배우 이지훈이 아내 아야네와 제주도에서 여름휴가를 즐겼다.
아야네는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주 아주 성공적. 서울도 좋은 날씨 계속되길! 여러분은 휴가 어디 가셨어요~~? 오빠 스케줄로 인해 멀리는 못 가고 저는 제주 잠깐 다녀왔어요. 해외를 못 가 아쉽지만(사실 저는 항상 해외에서 살곤 있지만?!ㅎㅎ) 제주에서도 해외 부럽지 않은 경치와 날씨를 즐기고 왔어요. 오빠와 가족들이랑 행복한 시간"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올렸다.
사진 속 이지훈은 아야네를 사랑스럽게 바라보며 머리를 '쓰담쓰담'해주고 있다. 아야네가 155㎝라 약 26㎝ 키 차이가 난다는데, 마주보고 서 있는 모습이 로맨틱하기 그지 없다.
한편 이지훈은 미우라 아야네와 결혼해 SBS 예능 '동상이몽 2-너는 내 운명'에 출연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 파산"..아이비, 충격 고백 후 정신줄 가출
- "'가세연', 김건모 재산 빼앗으려 했다"
- 이소라, 결국 아이 셋에 발목..오열하며 "내가 비겁"('돌싱글즈3')
- 촬영장에 괴한 침입해 모델 집단 성폭행..男스태프들도 피해 입어
- "대낮에 도심 한복판서 국민MC 딸 유괴" 충격
- 故 송재림, 사망 전 인터뷰서 전한 메시지..“현실서 벗어날 수 없는 사…
-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 서효림도…출연료 미지급 고통 "1억 못 받았다"[…
- "이정도면 건강검진 필수"…신주아, 극단적 뼈마름 몸매에 팬들도 "병원가…
- 선우은숙 "유영재, 친언니 강제추행 후 내가 알면 안된다고...녹취 듣고…
- 안재욱, 까칠한 호텔 회장 된다...과부된 엄지원과 로맨스('독수리 오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