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희, 5살 子 든든한 오빠됐네..집 난장판이어도 놓칠 수 없는 투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붐 출신 율희가 사랑스러운 남매의 모습에 미소를 지었다.
율희는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빠랑 같이 하는 율동인데 자기가 해주겠다는 재율이"라면서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율희의 사랑스러운 남매의 모습이 담겨있다.
남매의 집중한 뒷 모습, 또한 서로를 꼭 안아 주는 남매의 모습은 엄마 뿐만 아니라 보는 이들을 흐뭇 미소짓게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라붐 출신 율희가 사랑스러운 남매의 모습에 미소를 지었다.
율희는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빠랑 같이 하는 율동인데 자기가 해주겠다는 재율이"라면서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율희의 사랑스러운 남매의 모습이 담겨있다. 오빠 등에 폭 안겨있는 동생. TV 속 율동을 따라하던 중 아빠와 같이 하는 율동을 오빠가 대신 해주고 있는 것. 남매의 집중한 뒷 모습, 또한 서로를 꼭 안아 주는 남매의 모습은 엄마 뿐만 아니라 보는 이들을 흐뭇 미소짓게 한다.
이때 율희는 "그나저나 우리집 왜 이렇게 난장판이니"라면서 난장판이 된 거실이 고스란히 담겨 있어 웃음을 안긴다.
한편 율희는 FT아일랜드 최민환과 2018년에 결혼해 슬하에 1남 2녀를 두고 있다.
anjee85@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 파산"..아이비, 충격 고백 후 정신줄 가출
- "'가세연', 김건모 재산 빼앗으려 했다"
- 이소라, 결국 아이 셋에 발목..오열하며 "내가 비겁"('돌싱글즈3')
- 촬영장에 괴한 침입해 모델 집단 성폭행..男스태프들도 피해 입어
- "대낮에 도심 한복판서 국민MC 딸 유괴" 충격
- 故 송재림, 사망 전 인터뷰서 전한 메시지..“현실서 벗어날 수 없는 사…
-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 서효림도…출연료 미지급 고통 "1억 못 받았다"[…
- "이정도면 건강검진 필수"…신주아, 극단적 뼈마름 몸매에 팬들도 "병원가…
- 선우은숙 "유영재, 친언니 강제추행 후 내가 알면 안된다고...녹취 듣고…
- 안재욱, 까칠한 호텔 회장 된다...과부된 엄지원과 로맨스('독수리 오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