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메가엑스, 첫 월드투어 美 지역 추가 확정..글로벌 화력

김선우 기자 2022. 8. 11. 21:4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오메가엑스(OMEGA X)가 월드투어 추가 지역을 공개했다.

오메가엑스는 11일 공식 2022 월드투어 'CONNECT : Don't give up' 포스터를 오픈, 투어 추가 지역으로 켄자스시티와 샌프란시스코를 확정했다.

공개된 포스터에 따르면 오메가엑스는 10월 1일 보스턴을 시작으로 뉴욕, 애틀란타, 시카고, 로스앤젤레스 등 12개의 도시에서 투어를 전개하며 10월 14일 켄자스시티, 10월 20일 샌프란시스코에서 추가 공연을 진행한다.

특히 오메가엑스가 첫 정규앨범 '낙서(樂서) : Story Written in Music'로 라이징 스타에 도약하면서, 추가된 투어 일정에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잇따르고 있다. 오메가엑스는 24일 일본 데뷔에 이어, 9월에는 라틴아메리카 투어, 10월에는 미국으로 활동 범위를 넓힐 예정이다.

첫 월드투어를 예고해 글로벌 팬들을 설레게 한 오메가엑스는 앞서 글로벌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타이달(TIDAL)에서 선정한 '꼭 들어봐야 할 케이팝 TOP10'과 빌보드의 K팝 칼럼니스트인 제프 벤자민이 선정한 '주간 라이징 스타'에도 이름을 올린 바 있다.

오메가엑스는 9월 16일부터 멕시코, 브라질, 콜롬비아 등 라틴 아메리카 국가들의 도시를 찾아 팬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오메가엑스는 월드투어를 시작으로 다양한 콘텐트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