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다라박 "필리핀 한인 비디오가게서 일주일에 테이프 10개씩 빌려보곤 했다"(홍김동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홍김동전' 산다라박이 외국에 살았지만 예전 노래를 잘 아는 이유를 공개했다.
11일 오후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홍김동전'에서는 가사 보고 제목 맞히기 퀴즈가 진행됐다.
이날 산다라박은 1, 2세대의 노래에 자신감을 보였고, "영원한 친구"라는 가사를 듣고 바로 나미를 추측해 맞췄다.
이어 차태현의 'I Love you' 가사가 등장하자, 산다라박은 또 한번 정답을 맞춰 2연속 점수 획득에 성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홍김동전’ 산다라박이 외국에 살았지만 예전 노래를 잘 아는 이유를 공개했다.
11일 오후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홍김동전’에서는 가사 보고 제목 맞히기 퀴즈가 진행됐다.
이날 산다라박은 1, 2세대의 노래에 자신감을 보였고, “영원한 친구”라는 가사를 듣고 바로 나미를 추측해 맞췄다.
이어 차태현의 ‘I Love you’ 가사가 등장하자, 산다라박은 또 한번 정답을 맞춰 2연속 점수 획득에 성공했다.
이에 PD는 “외국에서 오래 산 거 아니냐”라고 궁금해 했다.
산다라박은 “필리핀에 있는 한인 비디오 가게 가서 일주일에 10개씩 빌려봤다. 늘어날 때까지 보고 했다”라고 답했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