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창정♥' 서하얀, 아침 마실 거 하나로 든든?..이러니 살이 안 찔 수 밖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창정의 아내 서하얀이 가녀린 몸매를 자랑했다.
서하얀은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맛있는 저녁 먹으러 가야해서 오전에는 편의점에서 산 프로틴으로 아침 속 든든하게 해결했어요"라면서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서하얀의 바쁜 일상이 담겨있다.
"미팅이 잦은 한 주!"라면서 밖에서도 일에 집중하고 있는 서하얀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가수 임창정의 아내 서하얀이 가녀린 몸매를 자랑했다.
서하얀은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맛있는 저녁 먹으러 가야해서 오전에는 편의점에서 산 프로틴으로 아침 속 든든하게 해결했어요"라면서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서하얀의 바쁜 일상이 담겨있다. "미팅이 잦은 한 주!"라면서 밖에서도 일에 집중하고 있는 서하얀이다.
이날 서하얀의 스타일은 세련되면서도 러블리했다. 서하얀은 화려한 핑크색 의상에 명품 모자를 매치, 이 과정에서 가녀린 팔라인 등 늘씬한 몸매를 뽐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한편 서하얀은 18세의 나이 차를 딛고 2017년 임창정과 결혼해 슬하에 다섯 아들을 두고 있다. 이들 부부는 현재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 중이다.
anjee85@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 파산"..아이비, 충격 고백 후 정신줄 가출
- "'가세연', 김건모 재산 빼앗으려 했다"
- 이소라, 결국 아이 셋에 발목..오열하며 "내가 비겁"('돌싱글즈3')
- 촬영장에 괴한 침입해 모델 집단 성폭행..男스태프들도 피해 입어
- "대낮에 도심 한복판서 국민MC 딸 유괴" 충격
- 故 송재림, 사망 전 인터뷰서 전한 메시지..“현실서 벗어날 수 없는 사…
-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 서효림도…출연료 미지급 고통 "1억 못 받았다"[…
- "이정도면 건강검진 필수"…신주아, 극단적 뼈마름 몸매에 팬들도 "병원가…
- 선우은숙 "유영재, 친언니 강제추행 후 내가 알면 안된다고...녹취 듣고…
- 안재욱, 까칠한 호텔 회장 된다...과부된 엄지원과 로맨스('독수리 오형…